마킹 실수 없었겠지? 이상했으면 시험장에서 내가 눈치챘겠지?... 나 지독한 마킹병에 걸린듯.... 시험장 기억이 흐려질수록 더더 불안해진다....하........ 답지 번호 적어올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