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너무 좋은데 언제부터 더워지지 7월이 코앞인데 아직 밤에 선선하니까 슬슬 뭔가 불안(?)하다고 해야하나ㅋㅋㅋㅋ 너무 좋아서 괜히... 한여름더위 안 왓으면 좋겟고... 마음의 준비 좀 하게.. 언제 더워지는지 아는 사람??
|
지금 너무 좋은데 언제부터 더워지지 7월이 코앞인데 아직 밤에 선선하니까 슬슬 뭔가 불안(?)하다고 해야하나ㅋㅋㅋㅋ 너무 좋아서 괜히... 한여름더위 안 왓으면 좋겟고... 마음의 준비 좀 하게.. 언제 더워지는지 아는 사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