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401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키움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1
남익이고 최근에 친구때문에 알게 된 여자동생이 있는데 첨 봤을때부터 예쁘다고 생각했거든 성격도 엄청 좋고 그래서 호감이 있었는데 다같이 술먹다가 걔가 자기 집 가서 둘이 따로 더 먹자 해서 티 안나게 둘이 시간 텀 두고 집간다고 하고 빠짐 
근데 막상 걔 자취방갔을땐 둘다 취해서 제정신 아니라서 술은 바로 더 못마셨고 그냥 누워서 얘기하면서 잠깐 쉬다가.. 어쩌다보니 가벼운 스킨십을 하게 됐는데 그러다가 어쩌다가 끝까지 감
근데 나는 호감이 애초에 있던 상태라 이렇게 된 김에 그냥 사귀고 싶단 생각이 들어서 걔한테 물어봤거든 나는 그냥 너랑 원나잇만 할 생각이 없었고 진지하게 만날 마음도 있는데 너는 어떻게 생각하냐 솔직히 말해달라 이랬어 근데 그때는 분명 자기도 오빠랑 비슷하게 생각한다고 했거든? 근데 그냥 확답을 안주고 저런식으로 어영부영 넘기는 느낌 
내가 한 3-4번 더 물어봤는데 자꾸 애매하게만 말하고 끝났고 걍 그렇게 잠들었어 둘다..
그리고 아침에 일어나서도 팔베개 해주고 뽀뽀한번 했는데도 별 거부하는거 없이 걔가 받아줌 그러고 일단 둘다 일정이 있어서 헤어지고 걔가 먼저 연락해~ 이러더라고? 원래 연락하던 사이는 아니였어
그래서 먼저 카톡 보냈는데 답은 해주긴 해주는데 그냥.. 그냥 형식적이고 일상적인 대화..? 그냥 쟤는 나랑 하룻밤 자려고 같이 집에서 술 더마시자 한건지 싶어서 아님 쟤도 나한테 호감이 있어서 그랬던건지 모르겠어
술자리에 여자 남자 여러명이 있었는데 나한테만 말해서 따로 둘만 나온거거든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한테 맘 있었으면 저 이후에 행동이 안 저랬겠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당연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님 맘에 들었는데 잠자리 해보니 별로였을수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마방 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음 사귈정도의 호감은 아닌듯?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혼자서 국내 놀러 다니는 사람 많아? 자차 타고
21:29 l 조회 1
밖에서 셀카봉들고 촬영하고 다녀도 사람들 관심없어?
21:29 l 조회 1
보나메두사 프라이머가 죽을때까지 다 못쓴다는건가?
21:29 l 조회 1
나 체중 자부심 있음ㅠ 답정너임
21:29 l 조회 1
체크카드 어디꺼씀?
21:28 l 조회 8
요새 이뿐여자 너어어ㅓㅓ뮤 많아
21:28 l 조회 8 l 추천 1
아 백퍼 후회할텐데 야식 먹고 싶다....
21:28 l 조회 4
근데 혼전임신이 어떻게 가능해?4
21:28 l 조회 15
제주도 여행지 추천해줄사람 🍊
21:27 l 조회 4
이틀 연속 초록글 감... 뭐지 2
21:27 l 조회 16
버스 되도않게 끼어드는거 무조건 양보해줘야 돼?2
21:27 l 조회 6
배민 배달팁 무료 적용중은 랜덤으로 뜨는거야??
21:27 l 조회 2
체험형 인턴이 원래 이런걸까 그냥 방치당하는 중이야
21:27 l 조회 7
서울 사람들 지하철2
21:27 l 조회 8
근데 홍명보는 어케 감독 된 거임?1
21:27 l 조회 5
이거 내가 잘못한거야?? 4
21:26 l 조회 14
와 4가 아니라 3이었으면 나 2등이네? 2
21:26 l 조회 22
고3 여동생 생일선물 뭐줄까??
21:26 l 조회 5
카페 블렌더 물로만 닦아...? 3
21:26 l 조회 26
되게 남좋얼 스타일로 예쁜친구랑 대학다닐때 베프였는데
21:26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