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20대후반인데 초/고/대학 친구 있는데 얼마전에 고딩친구 한명이랑 멀어졌고..전직장 동료친구도 꾸준히 연락하는건 1명,종종 연락하는사람은 2명정도..?주로 애인이랑 더 자주연락하고 슬슬 인간관계 멀어지나싶음..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