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회사 첫 근로계약서야 입사한 지는 2주 되어가는데 낼 근로계약서 쓰기로 했어계약서 읽어볼 때 주의해서 봐야할 게 있을까? 회사도 궁금한 점 있으면 말하라고 했는데 뭘 물어봐야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