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랑은 엄청 살가움ㅋㅋㅋ 매일 전화하고 사랑한다하고 근데 아빠는 어릴때부터 무뚝뚝하고 놀아달라해도 귀찮다고 저리가라며 그렇게 키워서 내가 초등학생쯤 되고부터는 말도 안했음 걍 뭐 물어보면 대답만 하고 이제 대학생이라 긱사살고해서 방학하고 오랜만에 집왔는데 같이 밥먹을때 어색해 죽을뻔...이렇게 살아도 되나
|
엄마랑은 엄청 살가움ㅋㅋㅋ 매일 전화하고 사랑한다하고 근데 아빠는 어릴때부터 무뚝뚝하고 놀아달라해도 귀찮다고 저리가라며 그렇게 키워서 내가 초등학생쯤 되고부터는 말도 안했음 걍 뭐 물어보면 대답만 하고 이제 대학생이라 긱사살고해서 방학하고 오랜만에 집왔는데 같이 밥먹을때 어색해 죽을뻔...이렇게 살아도 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