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403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LG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

회사 생각하면 숨 턱턱 막히고 가슴 뜀..

12월 워홀이라 그 전까지 돈 벌어야해서 다니는건데..

그만두고 공장이라도 갈까...

대표 사진
익인1
나도야 새벽에 계속 깨고 ^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트레스 장난 아니구나ㅜ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8개월차고 일도 엄청 많은데 아직까지도 텃세남아있어서 소외감미침 ㅎㅎ..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우ㅜㅜ다 같이 돈벌러 간거면서 텃세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람이 힘들어서 아니면 업무가 어려워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업무는 괜찮은데 사장님이 술먹고 실수하셔서 제일 큰 협력사가 끊겼거든 근데 나한테 자꾸 그만큼 실적 내라고
방법 찾으라고 압박을 계속 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기가 잘못해놓고 왜 엄한 쓰니한테 부담주지; 저런 사람은 저 사건이 아니어도 어떤 식으로든 직원 힘들게 할 타입이야
같이 일하는 사람들이 괜찮으면 일이 어려워도 그건 그만큼 하면서 익숙해지면 그만인데 사람이 문제인 곳은 결국 본인만 갈려나가는거지ㅠㅠ 가슴이 뛸 정도면 진지하게 고민해봐야할 듯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감해줘서 고마우ㅜㅜ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월요병 너무 심해 ㅠ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워홀 부럽다... 어디로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토론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재밋겟다 잘다녀와!! 1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정해놨어! 1년정도 적응하다가 괜찮으면 영주권 도전해 볼 생각도 있어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교사 6급 맞나??
22:35 l 조회 1
혹시 머리 짧은 기장인데 탈색해본 익 있어?
22:35 l 조회 1
이쁘다고 좋아하는건 아니드라
22:35 l 조회 1
옷 잘 입는 익들아 ㅈㅂㅈㅂ
22:35 l 조회 1
아 배고파
22:35 l 조회 1
내일 혼놀할건데 어디갈까? 추천해줄수있옹?
22:35 l 조회 3
핸드폰으로도 이렇게 찍을수있어?
22:35 l 조회 4
영포티들은 아직도 이재명 지지율 60퍼 넘게 나오네 소름 ㄷㄷ2
22:34 l 조회 10
소형견 키우는 익들아 강아지 하루에 밥 몇그람 줘?
22:34 l 조회 4
교사 견제하는 애들 왤케 많냐ㅋㅋ
22:34 l 조회 7
친구없어서 강아지 키우고싶다 2
22:34 l 조회 11
지금 시베리아 전선이 장마전선을 막고 있다면서 못 올라오게
22:34 l 조회 6
상대방 입똥냄새,입냄새 심한사람 겪어본익 있어?
22:33 l 조회 18
이사가야되서 에어컨 팔아야되는데 어디다 팔지..?1
22:33 l 조회 10
얼마나 운동 부족이면
22:33 l 조회 5
너네는 보고 싶은데 구할 수 없어서 못보고 있는 영화 있어?2
22:33 l 조회 9
얘들아 나만 채용공고 없니..?
22:33 l 조회 11
진심 언니 있는 사람이 제일 부러워2
22:32 l 조회 24
근데 휴양지나 여행 놀러 갈 때 말고 일상에서 놀 때 머리 한쪽으로 땋기 4
22:32 l 조회 9
계약직의 서러움? 학교 기간제? 교사쌤들 보면서 느낀듯..1
22:31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