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지 - 사랑받는이유가잇음
무대너무잘하고 호응유도도잘하고
노래 잘모르는데 재밋게 같이즐길수잇엇음
아우라도 넘 멋잇어
하투하 - 뽀짝뽀짝 실바니안 패밀리같음
예온 너무 귀엽더라
말하는거 첨들어봣는데 다들 애기같앗어 ㅎㅎ
노래들이 다 히트곡이라
금방 지나가버린느낌이라 아쉬웟음
에반 - 슬로건, 우치와 등등
팬 진짜 많앗음
라이브 잘함... 노래너무잘함
근데진짜까시
라이즈 - 첫곡부터 잉걸 ㄷㄷ
콘서트 백백백 영상 보고 궁금햇는데
열기를 즐길수잇어서 좋앗다
오랜만에 화력좋은 남돌의 무대&팬들파워(응원법)를
느껴서 신낫음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