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방금 9살차이 나는 커플 헤어지는글 보고왔는데나도 남자지만 저렇게 행동하는데 왜만나주냐 대체
물론 나도 6살 연하 애인있고 30초반임
근데 행동 저따구로 절대안함 ㅋㅋ
제발.. 지팔지꼰 하지마셈;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방금 9살차이 나는 커플 헤어지는글 보고왔는데나도 남자지만 저렇게 행동하는데 왜만나주냐 대체 물론 나도 6살 연하 애인있고 30초반임 근데 행동 저따구로 절대안함 ㅋㅋ 제발.. 지팔지꼰 하지마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