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취크림 볼에만 발랐는데 알고보니까 얼굴 전체에 하능거였던거야
그래서 마취 더 할거냐길래 이미 너무 오래 기다려서 참겠다고 하고 걍 볼 빼고 무마취로 했능데 진짜 아프긴한데 걍 참았거든
의사가 진짜 이걸 무마취로 이렇게 무표정으로 받는건 믿을 수 없는 수준이애요...하면서 자꾸 감탄하는거얔ㅋㅋㅋ근데 눈에서 눈물이 자꾸 또르르 흘러서 아프긴 아프시죠..? 하면서 눈물 닦아주심.....
휴 이거 두번다신 못하겠더라...
|
마취크림 볼에만 발랐는데 알고보니까 얼굴 전체에 하능거였던거야 그래서 마취 더 할거냐길래 이미 너무 오래 기다려서 참겠다고 하고 걍 볼 빼고 무마취로 했능데 진짜 아프긴한데 걍 참았거든 의사가 진짜 이걸 무마취로 이렇게 무표정으로 받는건 믿을 수 없는 수준이애요...하면서 자꾸 감탄하는거얔ㅋㅋㅋ근데 눈에서 눈물이 자꾸 또르르 흘러서 아프긴 아프시죠..? 하면서 눈물 닦아주심..... 휴 이거 두번다신 못하겠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