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만난 분이 솔직히 조건적으로 나보다 훨씬 나아 그리고 성격도 되게 안정적이셔
나도 안정적인 직업이랑 예쁘장한 편인 건 맞긴 한데
막상 소개팅으로 마음에 드는 사람 만나는 건 너~~~~무 힘든 일이더라구 ㅜㅜ
그래서 이성적으로 막 엄청 끌리진 않는데 일단 사겨볼까 하는데 이래도 되나
스킨십 못하겠고 그정돈 아님
|
지금 만난 분이 솔직히 조건적으로 나보다 훨씬 나아 그리고 성격도 되게 안정적이셔 나도 안정적인 직업이랑 예쁘장한 편인 건 맞긴 한데 막상 소개팅으로 마음에 드는 사람 만나는 건 너~~~~무 힘든 일이더라구 ㅜㅜ 그래서 이성적으로 막 엄청 끌리진 않는데 일단 사겨볼까 하는데 이래도 되나 스킨십 못하겠고 그정돈 아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