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408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키움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3
요즘 우울하기도하고… 자신감도 줄어들었어
대표 사진
익인1
기분은 환기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시야 넓어진다는 건 잘 모르겠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좋은 추억은 남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응 넓어져!!! 어떤 시야를 말하는진 모르겟지만 난 넓어졌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는거 별거 아니구나 라는걸 느꼇달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시야가 넓어지는건 솔직히 알바해보거나 하는거아니면 아닌거같고
기분전환이나 자신감은 생길듯
나 혼자 외국에서 부딪혀보는거니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도쿄보다는 좀 더 자연광경 많은 일본지역으로 가… 생각정리되고 좋긴 하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노우 난 일본만 가는데 도쿄가 제일 얻은거 없이 돈만 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도쿄가 아니더라도 혼자 해외여행 좀 하다가 돌아오면 리프레쉬 되고 다시 살아갈 힘을 얻긴 할거야 나같경 직장 번아웃 올 거 같거나 힘들면 나갔다 오는 편인데 너무 좋았어서 또 나가고 싶어서 열심히 일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시야 넓어지려면 오히려 서양권을 가야함 오히려 LA추천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일본은 우리나라랑 비슷한 결이 느껴질때가 많은데 미국가면 정말로 다르다는게 느껴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ㄷㄷㄷㄷ 어떤점이??? 마침 La가고싶엇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몽골 추천 너무 좋았음 여러모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하루를 또 인생을 사는데 우리나라 같이 사는게 아닌 다른 모습으로 사는걸 보면서 정말 많은 걸 느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사바사니까 가고싶으면 가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여행으로 시야 넓어지는 건 모르겠고 그냥 리프레시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일본여행 가본 적 없으면 ㄱㅊ
혼자 여행 안가봐서 혼자 가보는 도전을 하고 싶은데, 먼 곳은 좀 겁나서 비교적 가깝고 안전한 일본으로 혼여 도전해보고 싶다 ㄱㅊ
새로운 경험을 해서 식견을 넓히고 싶다-> 일본x 대륙넘어 가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도쿄는 안가봤어 오사카는 친구랑 갔는데 별로였어
혼여 도쿄 가볼까하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시야가 넓어지고 싶다는게 새로운 경험을 통해서 해보고 싶은거면 도쿄는 비추야
오사카보다 도쿄가 더 재밌긴 한데 우리나라랑 너무 비슷해서 그냥 사람구경하고 쇼핑+먹고만 오는 느낌이라...
진짜 새로운 경험을 하고 싶은거면 대자연 있는 곳 추천할게!
차 운전할 수 있으면 아이슬란드도 좋고, 친구는 스페인이랑 이탈리아 좋았다고 하더라
참고로 난 뉴욕도 별로였어 너무 도시라서 감흥이 없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혼자 여행 가는것만으로도 의의를 두는거면 도쿄도 ㄱㅊ!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시야는 모르겠지만 용감해지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 그럴목적이면 차라리 좀더 멀리가보는것도 추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식견을 넓히려면 2~3박 여행은 아님ㅋㅋ 그냥 기분전환한다고 생각하고 다녀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시야가 넓어진다는 것의 기준을 잡고 가면 도쿄도 충분하지. 이건 개개인의 인사이트도 한몫 하는 부분이라고 생각하는데, 평소에 로고 하나도 그냥 넘어가지 않고 호기심 생기고 관심 가는 정도라면 도쿄도 재미있을 거야. 본문 같은 상태에서 되려 시야 넓어지려고 무리해서 멀리 가면 시야 확장은 어찌저찌 챙겨도 자신감이 해결 안 될 수도 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도쿄는 걍 가챠 오타쿠 여행용인거 같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일본여행으로는 ㄴㄴ 뭐 한달이상 길게 가는거 아닌이상 근데 개행복하긴햇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시야가 넓어지진 않는데 혼자여도 해낼 수 있구나, 혼자서도 즐거울 수 있구나는 느낄 수 있을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시야 넓어지려면 다른 문화권의 사람들과 교류하면서 사고자체를 바꿔야하는데 일주일 이내 여행이 그렇게 해주긴 어려울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시드니 다녀오고 많이 좋아져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일본가본적잇으면 다른곳으로 ㄱㄱ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용기는 생기지 아..혼자서도 가능하구나..왜 이렇게 부정적이였을까 이렇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가서 평소에 안 해본거 해보면 자신감은 생기더라
나는 첫 혼여로 타이베이갔었는데, 그때 자전거도 빌려서 타보고, 처음으로 혼밥해보고 그랬던게 좋았어 둘째날부터 외롭긴해도 ㅋㅋ 이런경험도 겪어봐야 나한테 좋은지 별로인지 알게되는거같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오.. 난 도쿄 별로얐어.. 서울처럼 사람 박터지게 어딜가나 많아서 시야가 넓어지고 싶다는게 어떤 의미인지 모르겠지만 난 사람많은데 가면 지치는 타입이라 차라리 자연이 웅장한데 가서 힐링하는게 오히려 시야가 넓어지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예산이 얼마인지 모르겠지만 시야가 넓어지고 싶으면 아예 다른 문화권이나 기후가 다른 곳으로 가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혼여를 캐나다 도쿄 타이베이 갔는데
시야를 넓혀준건 캐나다가 최고였음
도쿄는 두번갔는데 세번은 안갈거같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오사카 별로였으면 도쿄도 별롤걸? 그냥 서울 간 느낌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좋았는데 오히려 현타도 같이 왔어 ㅋㅋㅋ...
내 한 달 월급이 4일만에 다 날라가고 이렇게 쉬고 놀려면 계속 일해야되는 구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도쿄정도는 그냥 한국이랑 똑같아서 시야가 넓어지진 않을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생각하기 나름 아닐까?
나는 첫 해외여행이 도쿄 혼여였는데 다녀오고 와 바로 옆나라도 이렇게 다른데 더 큰 세상이 많겠구나 생각하는 계기가 되었고 그 여행이 동기부여가 되서 해외취업했어!
뭐든 생각하기 나름이라 생각해 ㅎㅎ
그래서 난 아직도 생각이 많아지거나 번아웃오면 일본가서 그때의 나를 생각하며 초심찾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시야를 넓힐꺼면 차라리 인도같은 최빈국으로 갈 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유럽 안가봤으면 도쿄만 가도 새로울걸? 뭐 디저트나 홍차 이런것만 생각해도 우리나라에 없는거 일본엔 다 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뭐라도 해봐 해서 나쁠거 없다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여행 자체가 일단 기분 환기 활력 얻을 수 있으니까..시야를 넓힐 목적이면 뉴욕 추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난 가까운나라도 시야 넓어지는 느낌받았어 ! 추억도 남고 느끼는것도 많고 .. 난 추천해 ~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출근길에 남친말고 다른 남자애 차 얻어타기 가능?
21:29 l 조회 1
저녁 뭐먹지
21:29 l 조회 1
할머니집에 할머니 혼자 있으니까 할아버지가 없는게 실감나서 기분이 이상해
21:29 l 조회 1
혼자서 국내 놀러 다니는 사람 많아? 자차 타고
21:29 l 조회 1
밖에서 셀카봉들고 촬영하고 다녀도 사람들 관심없어?
21:29 l 조회 1
보나메두사 프라이머가 죽을때까지 다 못쓴다는건가?
21:29 l 조회 1
나 체중 자부심 있음ㅠ 답정너임
21:29 l 조회 1
체크카드 어디꺼씀?
21:28 l 조회 8
요새 이뿐여자 너어어ㅓㅓ뮤 많아
21:28 l 조회 8 l 추천 1
아 백퍼 후회할텐데 야식 먹고 싶다....
21:28 l 조회 4
근데 혼전임신이 어떻게 가능해?4
21:28 l 조회 15
제주도 여행지 추천해줄사람 🍊
21:27 l 조회 4
이틀 연속 초록글 감... 뭐지 2
21:27 l 조회 16
버스 되도않게 끼어드는거 무조건 양보해줘야 돼?2
21:27 l 조회 6
배민 배달팁 무료 적용중은 랜덤으로 뜨는거야??
21:27 l 조회 2
체험형 인턴이 원래 이런걸까 그냥 방치당하는 중이야
21:27 l 조회 7
서울 사람들 지하철2
21:27 l 조회 8
근데 홍명보는 어케 감독 된 거임?1
21:27 l 조회 5
이거 내가 잘못한거야?? 4
21:26 l 조회 14
와 4가 아니라 3이었으면 나 2등이네? 2
21:26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