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KT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진짜ㅋㅋㅋㅋㅋㅋㅋ
워페 매년 우리팀 공식 축제인데 이 분위기면 걍 축축 쳐지는 우울한 물뿌리기 될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페한다고 또 전석 매진일 텐데 많은 팬들 앞에서 염병 떨기 뭐 이런거 할건가...
|
게시된 카테고리 KT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진짜ㅋㅋㅋㅋㅋㅋㅋ 워페 매년 우리팀 공식 축제인데 이 분위기면 걍 축축 쳐지는 우울한 물뿌리기 될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페한다고 또 전석 매진일 텐데 많은 팬들 앞에서 염병 떨기 뭐 이런거 할건가...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