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410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3
진짜 도저히 ㅠㅠㅠㅠㅠ눈을 못낮추겠어
나 좋다는 사람 있어도 내 마음에 안들면 .... 이어나가질 못함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평생 찾아다니는거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 걍 평범하면 얼굴 익히고 대화 자주하고 친해지면서 호감 생길수도 있지 자만추로ㄱㄱ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평범해도 뭔가 확 안끌리면 대화 나눌 시간을 쓰기가 싫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평생 혼자살아야지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그래서 걍 안함...항상 내가 좋아하는 사람은 모든 여자가 좋아하는 사람이라ㅎ...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걍 그사람이랑 만날 시간이랑 거기에 쓸 돈으로 여행다니고 맛있는거 먹고 그래
그게 더 행복할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연애가 안 절실한거라 ㄱㅊ 연애 못하고 혼자 살아야지 봐도 타격감 없잖아ㅋㅋㅋㅋㄱㅊㄱㅊ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여자는 눈좀낮추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왜 낮춰야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시간금방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시간 금방 가는거랑 눈 낮추는거랑 무슨상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시간이 금방가는데 왜 눈을 낮춰? 두가지가 상관이 있는거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인연 없으면 혼자 사는거지 ㅋㅋㅋㅋ 아직도 여자가 나이들면 안달복달하면서 지들 만나줄거라고 착각하는 애가 있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안하면 되지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왜 눈을 낮춰야되는데? 내 마음에 드는 연애를 해야지 왜 마음에도 안드는 연애를 하려고 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랭 그렇네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낮추지마. 낮춰 만났다가 인생 꼬인사람은 있어도.
안만나서 인생 꼬인사람은 없단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눈을 낮추라는게 자기보다 못한 사람 만나라는게 아니라 본인 수준에 맞춰 만나라는거임ㅋㅋㅋ 애매한 사람만 꼬인다? 본인이 애매한거임 이걸 인정을 절대 못하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222..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333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안해도 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연애가 눈을 낮춰가면서까지 할 정도로.. 막.. 좋은건가..? 잘 모르겠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3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낮추지마 너 인생 너가 제일 소중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22 뭐하러 낮춰 하고싶을때 하는거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그냥 안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연애가 필수도아닌데 인연없으면 혼자사는거고 운좋게 만나면 사귀면되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눈 낮춰서 하지마 봉사도 아니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럼 아예 관리를 빡세게 해서 이뻐지는게 더 낫지않나
보통 본인 수준에 맞는 사람 만나고 끼리끼리라는 말이 있듯 걍 내가 눈높이에 맞는 사람되는게 더 빠를듯
눈 낮춰서 연애할 필요가 있나 싶음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굳이 왜 낮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안낮춰서 연애 못하는게 아니고
걍 눈높이에 안맞는 사람인거임 본인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굳이 낮출필요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상한 애 만나는 거 보다 훨 나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눈 낮추지마...! 후회함 ㄹ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애초에 오래 가지도 못함 나도 흐린눈 했다가 두달감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연애안하면 되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눈낮춰서 해봤자 자괴감만 들어 그냥 혼자가 나음 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요즘 누가 그런 마인드로 연애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굳이 낮추면서까지 연애할 필요가 있음...? 그냥 나중에 눈찌르면서 내가 미쳤나 하는 일만 생김 친구들한테 소개도 못시킴 쪽팔려서ㅋㅋㅋㅋㅋ 괜히 안겪어도 될일 겪지 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안 낮춰도 됨 왜 굳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구래서 계속 모솔임… 눈 낮춰가면서 돈쓰고 시간쓸 생각 없어서 걍 혼자 지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결혼이 미친듯이 절실해? 연애가 죽어도 하고싶어? 그거 아니잖아 걍 살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난 결혼 연애 생각 안해서 그냥 눈 높은채로 사는중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모솔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낮추지마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입술 필러 왜 이제야 맞았을까
23:20 l 조회 1
언니들진짜제발조언좀해줘 21살커플이야
23:20 l 조회 2
여름 블라우스 무슨 색 살까?
23:20 l 조회 1
이런거 분리수거 어떻게 해?????
23:20 l 조회 5
13만원 없는 거지새끼
23:20 l 조회 7
일했으니 "내시간"보내야지 이런사람들은 결혼 힘들어보이긴해
23:20 l 조회 7
투썸 이거 진짜 개ㅐ맛있다1
23:20 l 조회 15
아니 근데 진짜 서열낮은 남자 만나면3
23:20 l 조회 18
내일 주식 오를지 내릴지 ㄹㅇ 궁금하다1
23:19 l 조회 10
근데 바깥에서 매일 같은시간에 운동하다보면 알게되는 것
23:19 l 조회 13
남미새가 중년남미새로 나이먹으니까 진짜 끔찍하다...
23:19 l 조회 8
생리통 심한 익들
23:19 l 조회 2
놀러온 지인 쓰레기 분리수거도와주려고 생수몇개남은 봉지 만지는줄알았더니
23:19 l 조회 7
친구가 생일 레터링 케이크받고 싶다길래 해줬는데1
23:19 l 조회 10
공격을 하는척 방어를 하지 어디까지눈치챈걸까
23:19 l 조회 8
넷플 예능 추천해줄사람3
23:18 l 조회 7
갤북프로 14인치 vs 16인치
23:18 l 조회 5
너네는 오픈채팅으로 남자 만날 수 있어?4
23:18 l 조회 22
원래 북쪽이 고산이야?2
23:18 l 조회 8
아 하닉 내일이 무섭따2
23:18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