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411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도 엔티제고 애인도 엔티제/엣티제임

한 2시간 있다가 글삭할 거라 그때까지만 질문 받을게

대표 사진
둥이1
애인이랑 같이 있다가 할 말 없어질 때 있었어? 그럴 때 어떻게 했어?!
애칭은 뭐 써?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되게 쉴새없이 조잘조잘 떠드는 편이고 남친도 여러가지 얘기 많이하는 편이라 한 번도 같이 있다가 말 없어진 적 없었던 것 같은데...? 가끔 조용할 때는 그냥 둘이 같이 쉬고 그럴 때여서 끌어안고 그냥 자거나 각자 휴대폰하는 것 정도? 할 말 없어져도 전혀 어색하지가 않아서 그런가 의식해서 생각해보려고 해도 딱히 어떻게 했는지 생각이 안 나네... 애칭은 좀 부끄러운데... 나는 자기야 라고 보통 하는 편이고 남자친구는 이름에서 파생된 별명 하나랑 애기 라고 주로 불러주는 것 같아 ㅎㅎ...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캬~... 부럽다
우리도 T 커플인데 둘 다 I라서 우린 그렇게 조잘조잘 얘기 많이 못하거든 ㅋㅋㅋㅋㅠㅠ
둘이 갈등 있을 땐 어떻게 해결하는 편이야?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아 우린 둘 다 평상시에 안 조용한 사람들이라 구런가바 ㅋㅋㅋㅋㅋㅋ쿠ㅜㅜ 엄... 2년 넘게 만나면서 싸운 적이 없긴 한데 생각해보면 조금 서운해지거나 기분 나빠진다 싶으면 바로 약간 장난스럽게라도 방금 좀 기분 나쁜데? 라던가 나 방금 좀 속상했어 이런 식으로 상대가 얘기하면 바로 그냥 어떤 변명도 안 대고 미안해, 앞으로 안 그럴게. 조심할게. 이렇게 얘기하기로 서로 사귈 때 초반에 암묵적인 약속이 된 것 같앵 그래서 아직까지는 이거 서로 어긴 적도 없고 무조건 저렇게 진심으로 반성하고 고쳐줘서 갈등 잘 해결하고 넘어갔던 것 같아! 둘 다 좀 서로한테 자존심 안 세우는 편!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크으으 이상적이고 바람직하다
결혼했어? 아님 결혼 생각에 대해 둘이 구체적인 대화를 나눠봤어?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아직 나이가 결혼 적령기에 가까워지진 않은 것 같아서 구체적인 대화를 해본 적은 없는 것 같아! 그냥 막연하게 우리가 결혼하면 이럴 것 같다 이런 얘기는 많이 했던 것 같아! 둘 다 현실적이라 무조건 너랑 결혼할 거야, 너랑은 끝까지 갈 거야 이런 말은 절대 빈말로 못하는 성격들이라 ㅋㅋㅋㅋㅋㅋ쿠ㅜㅜㅜ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둘다 엔티제면 호감가는 사람 특징은 뭐야? 친구였던 사이에서 애인으로 넘어갈수있나 ?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우리는 친구는 아니었어서 모르겠는데 내 전남친들 생각하면 내 기준 친구에서 애인으로 넘어가기 가능! 지금 현남친이랑 나는 둘 다 이상형이 확실한 게 서로를 만나면서 서로에게 도움이 되고 발전이 될 수 있는 관계가 될 것 같은 사람? 뭔가 나태하게 서로 연애에만 미쳐서 그렇게 살게 되는 것 말고 서로 개인 시간은 존중하되 서로 같이 보내야 할 시간에는 서로에게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게 되는 그런 사람을 원한 것 같아! 둘 다 개인 시간이 굉장히 중요하고 자기 공부나 일이 엄청 중요한 사람들이라 서로 존중해주는 사람을 원했어! 뭐 그렇다고 아예 소홀해지고 이런 걸 원했던 건 아니긴 한데 어느 정도 선에서는 개인 시간을 만들어주는 사람! 그리고 자기 일 잘하는 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아하 ㅠㅠ내가 좀 좋아했던 애가 엔티제였는데 ㅠㅠ 연락초반에는 자기 바쁜데도 불구하고 연락 잘안될수있지만 할수있을때 최대한 해보겠다 했는데 ㅠㅠ
걔가 나한테 머리긴게 이쁘다구 머리기르라구 했다가 내가 머리 좀 다듬었거든? 그거알게 된 이후로 나한테 좀 짜증 아닌 짜증냈는데 ㅠㅠ그러다가 서먹서먹해져서 연락이 끊겼어 ,,
몇주전에 연락했었는데 걍 안이어가구 읽씹당했는데 걍 포기하는게 맞겠지 ,,? 내가 좋아한다고 했을때 그냥 신경안쓰고 맘대로 행동한다는식으로 이야기했는데 ,,,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 그냥 포기해... 솔직히 머리 다듬은 걸로 짜증내는 것부터 난 이미 열이 받네 ㅎㅎ... 그리구 이건 뭐 사회성이 얼마나 있냐에 따라 다르긴 한데 나랑 내 남친은 서로 썸 탈 때 굳이? 싶은 말은 안했어... >자기 바쁜데도 불구하고< 라는 걸 밝혔다는 것부터 좀 어이가 없네...? 연락이 안될 수도 있다 미안하다 라는 느낌도 아닌 것 같은데 어떤 뉘앙스로 얘기했는진 모르지만 저것부터 난 맘에 안 들어!! 내 기준 난 마음에 드는 사람 있으면 진짜 불도저처럼 직진하는 타입이고 엔티제들이 대체적으로 썸 길게 타는 걸 별로 안 좋아하고 밀어붙이는 성향이 좀 있어서 아마 정말 많이 좋아했으면 밀어붙였을 것 같아... 그냥 더 좋은 사람 만나!! 문장 하나하나 다 킹받는 포인트들 밖에 없잖아 ㅠㅠㅠㅠ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ㅎㅎㅎ,,, 그렇긴해 ㅠㅠ 하 포기해야하는게 맞는데 너무 내스타일이라서 ㅠㅠ
그리고 얘도 나 되게 특별하게 생각한다고 이야기 했던적도 있어서 내가 좀 기대감이 있었나봐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으아아아아아아앙 ㅠㅠ 이거 개인적인 추측이고 내 성격이랑 비슷하다고 유추해봤을 때 아마 99.9퍼센트 그 남자애는 너가 기대하고 있고 본인이 너 스타일이라는 것도 잘 알고 있었을 거야... 그런 상황에서 엔티제가 상대한테 마음이 있는데 상대가 저런 마음이라는 걸 눈치챘다? 절대절대 가만히 있을 성격들이 안돼... 너무 너 스타일이라고 하고 너가 혹시나 상처 받을까봐 돌려말해주고 싶은데 별로인 사람 안 만났으면 좋겠어서 솔직하게 얘기할래... 구냥 포기하구 훨씬 더 성격 좋구 훨씬 더 외모도 좋은 사람 만나자!! 아니면 너 소식을 걔가 들을 창구가 있다면 엄청엄청 잘 사는 모습을 보여줘버려!!!! 엔티제한테 그것만큼 신경 쓰이는 거 없걸랑 ㅎㅎㅎㅎㅎ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ㅠㅠㅠ아냐 솔직하게 이야기 해줘서고마오 나 돌려말하는거 안좋아해서ㅠ ㅠ뭔가 그남자애도 나한테 솔직하게 친구로 지내는게 좋을거같다 이야기했음 내가 포기라도 했을텐데
만날 약속까지 잡아두고 나서 머리이야기로 연락안되고 나서 만나는 약속도 파토냈거든 ㅠㅠ 거기에 열받고 연락할때마다 자기 아프다고 힘들다고 하니까
내가 맘이 약해져서 좀 그랬던거같오 ,,포기하고 더 좋은사람 만나야겠다 고마오 둥아 ㅎㅎ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엔티제한테 약속 파토 진짜 말도 안되는 일인데 예의까지 없네... 구냥 약간 친구로 남기거나 어장 치고 싶었던 것 같은데 그렇게 어설프고 몽총하게 가스라이팅 하는 엔티제는 능력도 없는 아무 짝에도 쓸모 없는 사람일 뿐이양... 둥이는 너무 착해 보여 ㅠㅠㅠㅠㅠ 더 좋은 사람 만나길 바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연락 얼마나 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떤 연락? 하루에? 주기를 말하는 건가?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응 하루에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음 뭔가 공부를 하고 있거나 일을 하고 있으면 2-3시간 정도? 남친이 나에 비해서 약속이 좀 잦은 편이긴 한데 그래도 대부분 1시간에 한번씩은 연락해주는 편인 것 같구 하루에 한 번 정도는 꼭 전화하는 것 같아! 대부분 갑자기 연락 길게 안된다 싶으면 자는 거라서... 둘 다 연락 텀에 크게 신경 안 쓰긴 하는데 둘 다 연락을 빨리 해주는 편이라서 집착을 할 일이 없어서 신경 안 쓰는 것 같기두?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애인이 엔티제인데 약속전에 말을 안해 내가 뭐하냐 물어봐야 알려줘 약속가기전에 미리 말해달라고 하고싶은데 괜찮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 음...? 한 번도 그걸 말을 안할 생각을 안해봤어... 애인인데...? 당연히 괜찮지... 아니 당연히 말해달라고 해야지... 엔티제면 약속이 이미 계획대로 잡혀있을 경우가 대부분인데 그걸 말을 안해준다고? 진짜 무조건 말해달라고 해! 그걸 말해달라고 해야 하는 것도 어이가 없는 상황인데 진짜 완전 괜찮고 무조건 해달라고 해 ㅠㅠㅠㅠㅠ 엔티제한테 계획을 세운다는 것과 약속을 잡는다는 건 일상인데 그런 일상 공유가 안된다는 거자나... 무조건 말해달라 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내가 이상한건가 햇어...... 알겟어 고마워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절대절대 이상한 거 아니니까 무조건 말해!!! 파이팅이야 ㅜㅜㅜㅜㅜ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처음 만났던 장소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대학교 선후배로 만났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오 쓰니가 먼저 리드?!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엉 내가 먼저 마음에 들어서 꼬시긴 했는데 남친도 썸인 거 인지하고부터는 불도저였던 것 같앵 초반에는 내가 리드한 거 마자 ㅎㅎ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확신이 생겨야 불도저가 되는 사람이 있는 거 같아 나도 좀 그렇고 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그치 아무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친도 내가 선배였어서 혹시나 자기가 오해한 거면 좀 주변 사람들 관계도 있고 해서 불편할까봐 조심하면서 살폈던 거라더라구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글쓴이에게
오 쓰니가 누나야?! 근데 성별 무관 연상한테는 눈치 덜 보고 들이대도 되는 거 같은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내가 연상인데 남친이 선후배 관계에 좀 예민한 편이기도 하고 내가 대학 때는 좀 여러 사람들이랑 발 넓게 지냈어서 나한테 괜히 잘못 들이댔다 틀어지면 자기 학교 생활이 곤란해질까봐 그랬대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내가 좀 티를 많이 내서 안심하고 들이대기 시작했다더라구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본인표출(헤어질 각오하고) 따져도 됨??
1:45 l 조회 2
내 짝사랑이 끝나가니까
1:41 l 조회 5
50억있는 집안에 시집가기 부담스러울까 2
1:38 l 조회 20
애인 회사 인턴 동기 조 여자애들 이쁘냐고 물어봤는데7
1:36 l 조회 17
기타 동호회에서 만났는데 주말에 둘이 밥먹재서 먹었는데
1:29 l 조회 9
연애중 게임하느라 연락 안되는거 이해 ㄱㄴ함? 4
1:26 l 조회 20
연애중 숨쉬는것도 거슬리기 시작하면 권태기 맞나?…2
1:25 l 조회 15
엄마랑 너무 친한 남자는 오히려 별로라는데5
1:22 l 조회 39
하 왜케 짜증나지??????
1:22 l 조회 16
오빠 둘 있다고 하면 좀 오 해..?2
1:07 l 조회 40
통보이별 개빡치는데 멘트 추천해줘
1:07 l 조회 20
접점이 있었다는 사실이 싫어
1:04 l 조회 49
얼굴이 자기 이상형이라 반해서 대쉬한건데2
1:00 l 조회 52
헤어지고 나서 계속 연락하고 몇번씩 만나면
0:58 l 조회 16
어플에서 만났는데 주변사람들한텐 머라말하지..? 4
0:58 l 조회 34
애인이 친구한테 보낸사짐인데 무슨 커뮤 캡쳐같아? 7
0:58 l 조회 91
애인이 바람피고 있는 상대가 나라는거 알게됐어 7
0:57 l 조회 76 l 추천 1
에인 절친이랑 친했는데 서먹해져서 최근에 생일인데 축하한다고 안했거든
0:49 l 조회 7
20대초 남자가 연상만나는 이유는?7
0:46 l 조회 40
아 애인한테 독방구 먹여버림..
0:41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