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스키 와인 맥주 막걸리 이런 특색 있는 술은 이해하는데 알코올 맛만 나는 소주는 왜 음식 먹을때 찾는 거야?난 오히려 소주 맛이 음식맛에 방해되는 느낌이던데… 그냥 취하고 싶은 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