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413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2

게시된 카테고리 KIA

지금 유니폼 원정 1개만 있는데
내가 직관을 마니 못간단말야 혐생때문에ㅠㅜ
근데 써드 살지말지 고민중...
고민하는 이유는

1 직관 마니 안가서
2 써드는 콜라보 아니니깐 계속 팔꺼같아서
3 근데 또 너무 이뻐서 갖고싶음

물론 화요일 재입고때 성공한다는 보장은 없지만 고민이네...
대표 사진
무지1
일단 마음에 들고 갖고싶은거잖아?
그럼 살 수 있을 때 사야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1
갑자기 직관갈수있는 날이 생겼는데 입고싶은 유니폼이 없을수도있어!!! 자수마킹은 최소 6주인데!! 살 수 있을때 사놔야해 그래야 가고싶을때 바로 입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2
나도 직관 많이 못가는데 유니폼 7장 있음 그냥 지르자
3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3
난 보통 사지말라고 하는 편인데 이게 고민이라면… 나라면…. 일단 사고 받아보고 고민할랰ㅋㅋㅋㅋㅋㅋ 보통 이런 상황일땐 결국 사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4
지나간 유니폼은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 맘에 들면 사
3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5
나도 직관 많이 못가는데 사려구!!!!
사유: 너무예쁨

3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6
갖고싶은건 ㄹㅇ 사야된다.. 나중에 후회하고 매물 구하러 다녀🥲
3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7
그리고 빨니는 필수야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트라 뭐 어쩌고가 필요한거 같아 3
0:11 l 조회 90
헉 나 지금까지 박민 96인 줄 알았어 9
0:04 l 조회 120
장터 7/2 메디힐테이블석 같이 갈 무지 있나
0:04 l 조회 28
광주 무지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당5
06.28 23:51 l 조회 114
오늘 태형이 피칭 어땠어?1
06.28 23:49 l 조회 72
태형이는 서울이 좋나봐~ 1
06.28 23:45 l 조회 123
민이는 생긴거에 비해 느린거지?3
06.28 23:44 l 조회 92
이틀내내졌어도 일요일 이기니까 행복이 이틀감~
06.28 23:42 l 조회 14
우리팀 수비 진짜 왤케 좋지 5
06.28 23:31 l 조회 125
작년보다 더 좋은점 1
06.28 23:31 l 조회 71
박재현 브로콜리 편식하니까 낫또 먹이겠다고 혼내는 나성범5
06.28 23:26 l 조회 183
태형이 첫승 공 못찾았구나1
06.28 23:11 l 조회 239
갸지우 메쟈가는 분위기인거같은데 5
06.28 23:10 l 조회 270
우리 낼 감추 뜨는데 누구누구 뽑히려나9
06.28 22:54 l 조회 215
갸티비 올라온거 보는데 5
06.28 22:50 l 조회 207
또잉이 애국가 듣고 싶다
06.28 22:42 l 조회 62 l 추천 1
김도영, 공동 1위→2위 다시 밀렸다!…"소극적 타석 문제, 과감한 스윙 덕 홈런 쳐" 그래도 만족 [잠실 현장]5
06.28 22:42 l 조회 185
"20홈런 이상 치고파” 김호령, 벌써 11개→시간 문제 아냐?…결국 관건은 '체력' [SS스타]3
06.28 22:41 l 조회 86
김호령같은 남자랑 사귀고싶음... 3
06.28 22:38 l 조회 160
오늘 경기 뭐야 왜케 잘했어
06.28 22:38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0: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