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직원이면 주말에 쉴수있고 스케쥴표 한달전에 조정가능함점장이면 일반 직원보다 20만원 더 주는데책임감 달리고 주말에는 무조권 출근평일에 쉴수있음20만원이 큰돈이 아닌데 작은돈도 아니라서 고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