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이모가 한 말임.. 내가 너무 황당해서 옷을 어떻게 입든 성폭행 한 사람이 잘못이지 왜 피해자 탓을 하냐고 말이 안 된다고 했더니 옷을 저렇게 입지를 말아야지 이러네... 아무리 70 먹은 사람이어도 난 진짜 이 사상을 이해 못하겠다..
|
우리 이모가 한 말임.. 내가 너무 황당해서 옷을 어떻게 입든 성폭행 한 사람이 잘못이지 왜 피해자 탓을 하냐고 말이 안 된다고 했더니 옷을 저렇게 입지를 말아야지 이러네... 아무리 70 먹은 사람이어도 난 진짜 이 사상을 이해 못하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