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보면 진짜 멘탈 좋은거 아닐까?
난 몇년전에 공황장애 한번 터지고 나서
감정소비를 극단적으로 줄이게 됐어
나와 관련이 없는 혐오, 부정적인 글들은 아예 안보고
이해가 안가는 의견들도 그냥 아 나랑 가치관이 다른가보구나 넘기게 됨
성향이 완전 개인주의적으로 바뀌었다 해야되나
아무튼 난 그래서 나솔 같은 예능도 심신이 지쳐서 안봐
근데 다른데 볼것없이 인티만 초록글만봐도
진짜 별별 주제로 다들 박터지게 싸움
정치나 사회 이슈같은거면 이해라도 해볼텐데
생판 본적도 없는 부부가 이혼한다는 글에
누가 잘못한거니 왜 싸우는지도 모르겠고
장기하가 윤가이랑 사귄다는데
저게 대체 그들과 무슨 상관이 있길래
댓글로 박박 싸우는지...
암튼...
나처럼 심신미약으로 걍 쓰루하는 사람보다
저렇게 부정적인 이슈로 하루종일 활활 타는 사람들이
어쩌면 더 멘탈이 튼튼한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든다
난 몇년전에 공황장애 한번 터지고 나서
감정소비를 극단적으로 줄이게 됐어
나와 관련이 없는 혐오, 부정적인 글들은 아예 안보고
이해가 안가는 의견들도 그냥 아 나랑 가치관이 다른가보구나 넘기게 됨
성향이 완전 개인주의적으로 바뀌었다 해야되나
아무튼 난 그래서 나솔 같은 예능도 심신이 지쳐서 안봐
근데 다른데 볼것없이 인티만 초록글만봐도
진짜 별별 주제로 다들 박터지게 싸움
정치나 사회 이슈같은거면 이해라도 해볼텐데
생판 본적도 없는 부부가 이혼한다는 글에
누가 잘못한거니 왜 싸우는지도 모르겠고
장기하가 윤가이랑 사귄다는데
저게 대체 그들과 무슨 상관이 있길래
댓글로 박박 싸우는지...
암튼...
나처럼 심신미약으로 걍 쓰루하는 사람보다
저렇게 부정적인 이슈로 하루종일 활활 타는 사람들이
어쩌면 더 멘탈이 튼튼한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든다

인스티즈앱
19살 연하랑 사귀는 쇼핑몰 CE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