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418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9
나 어두운 피부는 아닌데 노란끼심해서 ㅡㅠㅠ칙칙해보여ㅠㅠㅠ노란끼없애고싶어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딱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메가도스? 그거 꾸준히 먹으면 하얘진대 근데 진짜 토할거같이 셔서 나 이틀 먹다 포기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헐 나 신거 개좋아하는데 어디꺼 먹었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피부하얗게 만드는 방법은 단연코 없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메가도스하는데 피부톤 밝아짐! 하얘지는지는 모르겠엉 탄 피부가 금방 돌아오는 느낌은 있음
그 햇빛 잘 안보는 배나 팔 안쪽살 같은 피부색 되긴 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걍 영양제먹을때 비타민씨도 같이 먹고 있는데 먹은지 1년넘었거든?? 근데 하얘지는거 모르겠음 걍 토마토랑 블루베리 매일 먹는게 미백 측면에선 더 나을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ㄴ 걍 맑아진다? 느낌은 있음
미백 기초화장품도 그렇고
한톤 밝아지고 이런 건 없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메가도스 3000 1년먹엇는데 흠 차라리 햇빛안보는게 더하얘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히려 체력이좋아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메가도스까지 할 필요없고 약간은 효과가 있다고 들은 것 같긴한데 80mg? 처럼 조금만 먹어도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딱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맑아진다는게 맞는표현임
근데 아주 조금이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안색이 좋아진다고 해야하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없음 피부 하애지는 법은 없음
나 어릴 때 타서 팔 안쪽이랑 피부색 차이 개심한데 영원히 안 돌아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하얘지지는 않고
투명해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피부색은 원래 피부색따라 어두운데 피부가 투명한 느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ㄴ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이아신 먹는게 더나음 이건 피지조절도 되는거라 일석이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진짜 살짝 맑아지는 정도 ㅋㅋㅋㅋ 굳이 피부때문 아니더라도 비타민c는 꼭 먹는 거 추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타고난 노란끼는 웜톤이라서 그런거 아닌가?.. 나도 그런데 유산소 운동하고 잘 자면 좀 밝아지긴 해. 같은 의미로 비타민c도 쿨톤이 된다기보다는 안색이 좀 밝아지는 효과가 있지 않을까? 참고로 화장할 때 선크림 바르고 보라빛 메이크업베이스 얇게 두드려서 펴 바르면 노란끼 커버에 도움됨. 위에 쿠션이나 파데로 마무리하고.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혹시 얘드랑 너네 아이폰6있으면 디카 살 말
23:32 l 조회 1
조현병 글 몇개 올라와서 물어보고 싶은데
23:31 l 조회 4
이제 학자금대출갚으면서 취업했는데4
23:31 l 조회 8
버거킹 보일링 뭐시기 신메뉴 먹어본익?
23:31 l 조회 4
샤넬 샹스 오 땅뜨르 뚜왈렛 청순한 ㄹ향이야? 1
23:31 l 조회 4
애인이 팝업알바 한다고 하면 부정적인 이미지야..?
23:31 l 조회 5
하 병원 신규인데 벌써 열한시반이야
23:30 l 조회 5
중소기업(흔히) 사무직 들어가려면3
23:30 l 조회 13
모솔인데 이런 사람이랑 사귀고싶어4
23:30 l 조회 26
지금 햄버거 땡겨 ㅜ1
23:30 l 조회 7
가위 눌렸을 때 환청 들어본 사람 있음???? 2
23:30 l 조회 7
서운한 거 말 안 하는 것도 회피형이야? 7
23:29 l 조회 18
잘때 팟캐스트든 라디오든 asmr이든 틀어놔야 잠오는익 있어?2
23:29 l 조회 7
타투는 연예계나 예술쪽 직업 아니면 안하는게 나은 것 같음..
23:29 l 조회 14
목걸이 살말 40 2
23:29 l 조회 32
얘들아.. 오래된 친구인데 뭔가 내가 걔를 인간적으로 안 끌리는 느낌을 계속 받으면 기운적으로 뭐가 안 맞는 걸까?1
23:29 l 조회 8
허리아픈 생리통에 잘 듣는 약 추천좀2
23:29 l 조회 3
남친이 거리면 어때?3
23:29 l 조회 13
지하철 지상 구간은 ㄹㅇ 시끄럽긴 하더라
23:28 l 조회 18
스포츠는 교훈을 진짜 많이 주는 거 같다 여러모로…
23:28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