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롯데치킨 시켰는데 한시간이 넘어도 안오길래 보니까 결제 비밀번호 안 누르고 있었음 하 ㅠㅠ 이겼으니 되었다.... 분명 집관인데 금요일 직관 갔을 때보다 더 힘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