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토님 따로 있는데 첫날 빼고 못 뵀어 출근과 동시에 거의 바로 출장 나가셔
멘토님 포함 다들 출장나가셔서 사무실에 나랑 부장님밖에 없고...
컴퓨터 주긴 했는데 인터넷 연결도 안되어있고
엑셀이나 한글 프로그램이나 업무 프로그램같은것도 아무도 안알려줘서 그냥 내가 다 깔았어...... 일하라고 하지도 않고 공부하라고하지도 않아....동기로 들어온 인턴도 아무도 없어
|
멘토님 따로 있는데 첫날 빼고 못 뵀어 출근과 동시에 거의 바로 출장 나가셔 멘토님 포함 다들 출장나가셔서 사무실에 나랑 부장님밖에 없고... 컴퓨터 주긴 했는데 인터넷 연결도 안되어있고 엑셀이나 한글 프로그램이나 업무 프로그램같은것도 아무도 안알려줘서 그냥 내가 다 깔았어...... 일하라고 하지도 않고 공부하라고하지도 않아....동기로 들어온 인턴도 아무도 없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