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420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17
콘돔 껴도 혼전임신할 수 있음 현실적으로...?
대표 사진
익인1
콘돔이 100프로 피임이라고 생각하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0프로는 아니겠지만 희박하잖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가 생각하는 희박의 뜻이 뭘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학교 성교육 시간 때 잤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게 무슨 말이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끼고 하는거겠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걍 피임 안 한 거지 머... 생각보다 피임 안 하는 사람 엄청 많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피임 100퍼센트는 관계를 안하는거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콘돔 확률이 99퍼정도래 100번하면 한번은 임신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걍 ㅈㅇㅅㅈ하고 피임했다는거일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3333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런 사람들 보통 콘돔 안 썼을거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사용 설명서 잘 좀 봐
100프로 피임은 없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자꾸 혐오조장하지말고 피임관련 회사에 문의 해 보세용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먼 또 혐오조장... 오바 싼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ㄷ끼고 임신 했다는 사람들 보면 걍 지들이 제대로 안한거임 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2 고무를 통과할정도의 슈퍼 정자는 없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높은 확률로 안한거지 아님 대충 했거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콘돔 제대로 끼고 중간에 찢어진거 아니면 그리고 찢어졌다 해도 최후의 보루로 사후피임약을 먹었는데도 임신을 했다..? 그냥 관심이 없는거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콘돔안꼈나보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콘돔은 100프로 피임이 맞음
질외사정이거나 콘돔에 빵꾸 났거나 하다가 빠졌거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이 먹을수록 주변에 콘돔 사용 안 하는 사람 많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콘돔 찢어졌고 사후피임약 2번 먹었는데 두번다 부작용으로 토함. 그러고 임신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콘돔이 찢어질 수도 있는 거고 질외를 하더라도 사람인데 실수를 하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걍 거의 콘돔 안낀거지 진짜 희박한 확률로 콘돔 찢어진거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찢어지거나 할 수 있긴하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사고인 케이스 거의 없을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피임 제대로 안한거지 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안끼는거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생각보다 노콘질외 엄청 많아서 실수하면 임신하는거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콘돔 백프로 소리를 왜하지ㅋㅋ 실제로 아닌데ㅋㅋ 콘돔 사용 오래해온 딩크부부가 실제로 임신돼서 낳고 잘 키움
피임에 100퍼는 없다 생각하고 만에하나 생겨도 책임 질 사람들만 쾌락을 즐겨 괜히 남탓하지말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건 딩크부부가 예외적인 케이스지 보통은 피임 제대로 하면 100중에 최소 90이상은 임신 안됨 그 희박한 확률이 그 부부가 걸렸을 뿐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니까 100이 아니란 말을 하는거임 커뮤에서 이 주제 나올때마다 피임을 안한거라는 댓이 달려서 쓴 댓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킨하지...그분들이야 이미 부부고 가족이니까 상관없는데 생각보다 혼전임신은 걍...어린 애들이 피임 대충 했다가 사고친 경우가 대부분...그래도 책임진다면 모르겠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렇긴해 ㅈㅇㅅㅈ을 피임이라는 바보들도 많으니까 정말 한심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콘돔을 올바르게 착용하면 피임이 안 될 수가 없어 그냥 콘돔 썼는데 찢어졌거나 올바르게 사용을 못 했거나 안 꼈거나 셋 중 하나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안꼈거나 터졌거나 제대로 안꼈거나임 아예 안 끼고 해도 임신확률이 100%가 아님ㅇㅇ 사바사긴하지만.. ㄹㅇ 제대로 꼈는데 사고나는 건 모래사장에서 바늘찾는 확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대부분 그냥 피임안하고 생긴거일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이거 낮에도 똑같은 글 있었는데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제대로 안 낀 거겠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진짜 이런글 볼때마다 답답하고 멍 청한
년 들이 왤케많지ㅜㅜ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대전 성심당 본점 근처 맛집 공유좀
0:46 l 조회 1
월드컵 감독도 인센티브제로 하자 이제
0:46 l 조회 2
28, 29살이나 30대중에 워홀 간 사람 있어?
0:46 l 조회 2
근데 진짜 이제 연애 어케하지
0:46 l 조회 6
남아선호 사상 할머니땜에 상처 많이 받았는데 애증인가
0:46 l 조회 4
벌베 방역업체 불렀는데 에어컨 청소를 먼저 하는게 좋을까? 에어컨에도 벌레 잏을까봐ㅠㅠ
0:45 l 조회 2
아나 전썸남 인스타 계정 염탐하다가 팔로우 잘못 누르고 취소해버렸다...
0:45 l 조회 6
난 여잔데 길거리에서 여자만 쳐다봄
0:45 l 조회 13
A라인 반바지에 속바지 입어? 2
0:45 l 조회 6
평소피부가 생리할때랑 똑같았으면좋겟다...
0:44 l 조회 13
내얼굴 미소년
0:44 l 조회 8
근데 축의금 계좌이체하거나 신부한테 직접줘도 장부에 이름써도 됨??
0:44 l 조회 5
대기업 취업했는데 카뱅 비상금 대출 받을까말까..6
0:44 l 조회 24
난 est- 들이랑 안맞음8
0:44 l 조회 25
남친 정 떨어지는데 나만 그런가 1
0:43 l 조회 17
아침햇살 제로 먹어본사람있어??
0:43 l 조회 7
23년도면 챗지 활성화 안됐을때 맞지??
0:43 l 조회 9
여기 사진 올리는거 조심해야 할듯 생각보다 캡처 많이 하네 1
0:43 l 조회 25
넷플 블링블링 인도 개존잼임3
0:43 l 조회 16
또 열불나서 잠 못자게 생겼네1
0:43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