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420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6
ㅋㅋㅋ크게 연관 없을수도 있다는거 나도 알아!!근데 내가 가족들이랑 살았고 강아지도 키우고 해서 주변에서 너가 그래서 연애를 안하는거다 외로움을 몰라서 그런다 그래가지고...자취하면 마음가짐이 좀 달라지나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연애다하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외로움 타는 성격이면ㅇㅇ 안 타면 똑같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취한다고 다 외로워지는 거 아님ㅋㅋㅋ 태생이 외로움 안 타는 성격이면 자취해도 똑같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난 그렇더라. 가족이 없으니까 일상을 같이 할 사람이 필요하게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너가 연애 하고 싶다해서 저런 말을 들은거야? 꼭 연애 해야되는 것도 아닌데 왜 저럼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솔이라 주변에서 말이 좀 많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자취하면서 안정되니까 결혼이고머고 걍 혼자가 좋음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똑같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자취하면 청소하고 밥먹다가 하루 다가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머릿속으로 연애해보고싶다~ 라고 생각은 했었는데 집밖으로 나가기가 너무 힘들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혼자라서 너무 좋음... 연애도 해봤는데 오히려 혼자가 훨씬 안정적이더라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혹시 얘드랑 너네 아이폰6있으면 디카 살 말
23:32 l 조회 1
조현병 글 몇개 올라와서 물어보고 싶은데
23:31 l 조회 4
이제 학자금대출갚으면서 취업했는데4
23:31 l 조회 8
버거킹 보일링 뭐시기 신메뉴 먹어본익?
23:31 l 조회 2
샤넬 샹스 오 땅뜨르 뚜왈렛 청순한 ㄹ향이야? 1
23:31 l 조회 4
애인이 팝업알바 한다고 하면 부정적인 이미지야..?
23:31 l 조회 5
하 병원 신규인데 벌써 열한시반이야
23:30 l 조회 5
중소기업(흔히) 사무직 들어가려면3
23:30 l 조회 13
모솔인데 이런 사람이랑 사귀고싶어4
23:30 l 조회 26
지금 햄버거 땡겨 ㅜ1
23:30 l 조회 6
가위 눌렸을 때 환청 들어본 사람 있음???? 2
23:30 l 조회 7
서운한 거 말 안 하는 것도 회피형이야? 7
23:29 l 조회 18
잘때 팟캐스트든 라디오든 asmr이든 틀어놔야 잠오는익 있어?2
23:29 l 조회 7
타투는 연예계나 예술쪽 직업 아니면 안하는게 나은 것 같음..
23:29 l 조회 14
목걸이 살말 40 2
23:29 l 조회 32
얘들아.. 오래된 친구인데 뭔가 내가 걔를 인간적으로 안 끌리는 느낌을 계속 받으면 기운적으로 뭐가 안 맞는 걸까?1
23:29 l 조회 8
허리아픈 생리통에 잘 듣는 약 추천좀2
23:29 l 조회 3
남친이 거리면 어때?3
23:29 l 조회 13
지하철 지상 구간은 ㄹㅇ 시끄럽긴 하더라
23:28 l 조회 16
스포츠는 교훈을 진짜 많이 주는 거 같다 여러모로…
23:28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