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면서 2번 받아봄 난 연애욕 0인 사람도 아니고 외모는 중상 정도에 고소득 고학벌(해외)이고 성격도 평범하거든딱히 스스로는 부족함 못 느끼는데 소개팅 제안이 안 들어와서 남들이 봤을 때는 뭔가 하자가 있나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