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가는 이성이 생겨서 먼저 인사도 하고
말도 가볍데 한두마식 걸면 상대도 같은 질문 되받아주는식으로
만 한번씩 대화하고 퇴근버스때 옆자리 같이 앉았는데
여성분이 먼저 말걸어주시긴 했으나 .. 대화끊키고 정적
낫을때 원래 제가 옆에 앉기전 끼고있던
이어폰을 그래도 양쪽 다 끼진 않고 제 반대방향 쪽 한쪽만
다시 끼던데 딱히 관심없는거겠죠 ?
좀 내향적이신분이긴해요..평상시에 제가 먼저본건아니고
누가보고있어서 보면 그분이보고있어서 아이컨택이 많이
되긴했어요.,, 제가 키가 85에 운동도했고 외모도
못난편은아니라 항상 다가오는 사람이있어서
어렵지않게 연애해왔다가 이번에 처음 다가간건데
너무어렵네요..

인스티즈앱
19살 연하랑 사귀는 쇼핑몰 CE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