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421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2
?!?
대표 사진
익인1
미국이 이란공격햇던데 또그전에 상황바뀔수도잇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올라가거나 내려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이게맞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문현답이넼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폭등!!!!!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초과이익환수이야기 또 나와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어케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두 궁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일단 내일은 폭락.. 악재가 너무 겹쳤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버티면될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개떡락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와 실시간 추정가들은 오르는뎅? 맘편히 자자 !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낼은 무조건 폭락 확정임.. 전쟁리스크에 반도체초과이익환수
미장 떡락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평단오면 탈출할까 반등안오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팔고 관망하는거 추천해.. 7월 너무 위험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수익실현보다 살아남는게 문제지? 도망치고 저점을 다시 잡는게 낫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개인 판단이겠지만 나는 지난주에 대부분 다 팔아써 곡소리날때 재진입하랴구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수익실현했어? 근데 이번주 위험하긴 한거같애ㅜ무서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쓴이에게
웅 아쉽긴하지만 조금 먹고 나왔다ㅠ 코스피 9천넘는게 난 갠적으로 오버슈팅같아
삼전하닉에 너무 수급 쏠려잇기도 하구ㅋ 잘 판단해서 결정해!! 낼 장 좀 지켜보는것두 괜찮궁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낼 일찍 일어나야겠다.. ㅠㅠ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진짜 이제 연애 어케하지
0:46 l 조회 6
남아선호 사상 할머니땜에 상처 많이 받았는데 애증인가
0:46 l 조회 2
벌베 방역업체 불렀는데 에어컨 청소를 먼저 하는게 좋을까? 에어컨에도 벌레 잏을까봐ㅠㅠ
0:45 l 조회 2
아나 전썸남 인스타 계정 염탐하다가 팔로우 잘못 누르고 취소해버렸다...
0:45 l 조회 6
난 여잔데 길거리에서 여자만 쳐다봄
0:45 l 조회 12
A라인 반바지에 속바지 입어? 2
0:45 l 조회 5
평소피부가 생리할때랑 똑같았으면좋겟다...
0:44 l 조회 12
내얼굴 미소년
0:44 l 조회 7
근데 축의금 계좌이체하거나 신부한테 직접줘도 장부에 이름써도 됨??
0:44 l 조회 5
대기업 취업했는데 카뱅 비상금 대출 받을까말까..6
0:44 l 조회 23
난 est- 들이랑 안맞음7
0:44 l 조회 21
남친 정 떨어지는데 나만 그런가 1
0:43 l 조회 16
아침햇살 제로 먹어본사람있어??
0:43 l 조회 7
23년도면 챗지 활성화 안됐을때 맞지??
0:43 l 조회 9
여기 사진 올리는거 조심해야 할듯 생각보다 캡처 많이 하네 1
0:43 l 조회 23
넷플 블링블링 인도 개존잼임3
0:43 l 조회 14
또 열불나서 잠 못자게 생겼네1
0:43 l 조회 14
여자가 연애 시작 허들이 낮아서 쉽게 시작할 수는 있지1
0:43 l 조회 8
안습한거만 해도 진짜 좋다 요즘 날씨좋앙
0:43 l 조회 6
결혼했는데 이혼하는 이유가 뭘까
0:43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