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뽀해서 근무시작까지 3개월 정도 시간이 생겼는데 뭘 해야 알차게 놀고 의미있게 보낼수있을까ㅏ
지금 계획한건
해외여행 한번 갔다오는거랑 피티 받는건데 이렇게 하면 일단 이때까지 모아둔돈 거의 다 써서 3달 생활할수 있을정도의 돈밖에 안남아
이외에 돈이 크게 안필요한 활동으류 뭐가 있을까..?
책읽기나 경제공부 같은건 틈틈이 할거야 먼가 크게 힘이 안들어가는 공부도 하고싶기도 하구...
내가 연구직이라서 관련 전공 좀 더 심화로 공부할까도 생각해봤는데 이건 좀 오반가..?

인스티즈앱
19살 연하랑 사귀는 쇼핑몰 CE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