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간만에 대학때 친하게 지낸 언니들이랑 만나고왔는데
언니1(기혼자)은 오빠나 언니나 둘 다 사친 있을수 있다 이 생각이고
이 언니는 오빠의 사친과 둘이 일본여행도 다녀왔었음
그걸 추진한건 오빠였고... ㅋㅋㅋㅋㅋㅋ
(듣는 나도 언니2도 당황함)
언니2는 5년간 사친으로 지내다가 연애 3년넘게 하고 올 초에 헤어져서
사친 이건 안된다 이렇게 변해버림...
나는 남초직장다니고 남자 많은 직군들이랑 일 많이해서
사친 없으면 사회생활이 안 됨...ㅠ

인스티즈앱
전애인 연락온걸로 부러워하지마삼ㅋㅋㅋ오히려 진국들은 연락안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