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422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6
전문대 다닐 때 학점 상위권인 애들 과마다 모아서 어학연수 보내줬는데 난 항공과였고 같이 간 어떤 애는 영어과였음
항공과는 나 포함 두명 더 있었는데 거기서 조별과제 하는데 영어과인 애 한명이 우리과 둘한테 뭐라뭐라 하는거임 셋이 같은 조였는데 궁금해서 물어봤더니 영어과인 애가 항공과에선 영어 안배워? 서비스만 배워? 했다는거임.. 
그래서 영어 잘하는 줄 알았음. 근데 그 다음날 자기가 토익을 한번 봤는데 550점이 나왔다면서 자랑을 하는거……
개충격 받고 한국 오자마자 편입 준비해서 학교 옮김. 한편으론 걔한테 고맙긴 해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 나랑 비슷하네 나도 전문대 갔다가 원어민 교수님 교양 시간에 수업 알아 먹는 사람이 진심 나밖에 없어서 교수님이 나만 보고 수업하시는 거 보고 이틀 뒤에 바로 자퇴하고 반수했어 ㅋㅋㅋㅋㅋ 쓰니 멋지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거긴 수업에 애들 들어오긴 하네.. 우린 절반이 출튀하고.. 앉아있어도 고딩 일진버릇 그대로 맨뒤에서 교수님 뒷담까고 놀려서 대자보 붙음 ㅠ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또 충격받은거.. 학교에서 공식적으로 보내준 어학연순데 원어민 선생님이 20대 중반쯤으로 보이는 파트타임 알바생 느낌이었어. 편입공부하면서 힘들었는데 이 때 생각만 하면 커피고 뭐고 다 필요 없더라 정신 확 듦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뭘 하면 토익이 550이 나오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수고했다 글쓴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550으로 자랑을 한다고…? 심지어 영어과인데…? 전문대를 떠나서 부끄러움이 없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쓰니 머리 좋구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년동안 새벽5시에 일어나서 밥먹고 화장실 가는 시간 제외 밤 11시까지 공부만 하면 ㅅㅈㅎ 누구나 가능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그럴 힘도 솔직히 재능에서 나온다고 생각함 공부 잘해야 열심히하면 되겠다 이런 가능성이 보이는 거고 그 힘으로 공부하는 거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현타올만하다 고생했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중경외시 부럽다ㅠㅠㅜ편입생들 나이대 어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4-25가 많은데 의외로 다양해 22부터 29까지 다 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워 너 대단하다 그래도
그걸 듣고 거기서 탈출할 생각을 한것도 실제로 한것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애초에 그렇게 공부하는거 자체를 못해 다른사람들은 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옆자리애가 she is를 her is로 쓰는거 보고 충격받아서 자퇴하고 재수했어 ㅋㅋㅋㅋㅋ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혹시 얘드랑 너네 아이폰6있으면 디카 살 말
23:32 l 조회 1
조현병 글 몇개 올라와서 물어보고 싶은데
23:31 l 조회 4
이제 학자금대출갚으면서 취업했는데4
23:31 l 조회 8
버거킹 보일링 뭐시기 신메뉴 먹어본익?
23:31 l 조회 4
샤넬 샹스 오 땅뜨르 뚜왈렛 청순한 ㄹ향이야? 1
23:31 l 조회 4
애인이 팝업알바 한다고 하면 부정적인 이미지야..?
23:31 l 조회 5
하 병원 신규인데 벌써 열한시반이야
23:30 l 조회 5
중소기업(흔히) 사무직 들어가려면3
23:30 l 조회 13
모솔인데 이런 사람이랑 사귀고싶어4
23:30 l 조회 26
지금 햄버거 땡겨 ㅜ1
23:30 l 조회 7
가위 눌렸을 때 환청 들어본 사람 있음???? 2
23:30 l 조회 7
서운한 거 말 안 하는 것도 회피형이야? 7
23:29 l 조회 18
잘때 팟캐스트든 라디오든 asmr이든 틀어놔야 잠오는익 있어?2
23:29 l 조회 7
타투는 연예계나 예술쪽 직업 아니면 안하는게 나은 것 같음..
23:29 l 조회 14
목걸이 살말 40 2
23:29 l 조회 32
얘들아.. 오래된 친구인데 뭔가 내가 걔를 인간적으로 안 끌리는 느낌을 계속 받으면 기운적으로 뭐가 안 맞는 걸까?1
23:29 l 조회 8
허리아픈 생리통에 잘 듣는 약 추천좀2
23:29 l 조회 3
남친이 거리면 어때?3
23:29 l 조회 13
지하철 지상 구간은 ㄹㅇ 시끄럽긴 하더라
23:28 l 조회 18
스포츠는 교훈을 진짜 많이 주는 거 같다 여러모로…
23:28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