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전에는 밤새도 이틀은 괜찮았는데 최근들어 3일정도 4시간만 잤더니 몸에 온갖 질병이 다 생김…피부 알러지 반응에 입병에 신경통에 질염까지 생김 3일만에… 그리고 일주일 잠잘자니까 나음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