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설렘이 단 한번도 없었으면 바뀔 가능성 없지?외모 평범하고 착하고 배려심 있고 조건도 괜찮은데4번 만나는 동안 이성적인 호감이 든적은 아직 없어..이런경우는 더 만나도 바뀌는거 없으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