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430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760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얘랑 사귈 당시에 졸업하고 백수였고 스트레스로 살도 원래보다 찐 상태였거든 
근데도 2년?정도 되는 시간동안 한결같이 나 좋아해주고 기다려준 고마운 사람이긴함
근데 오늘 얘기하는데 장난식으로 예랑이가
이제와서 말하지만 너가 백수일 때 난 너랑 진지하게 결혼까지 생각하는 마음이 컸는데 솔직히 걱정이 되긴 했다
근데 난 너(쓰니)를 믿었고, 지금 백수인것도 인생 최고몸무게인것도 사랑하는 너라서 그래도 더 내려갈 일은 없으니 다행이다 이렇게 생각하면서 오히려 마음을 비우고 마음이 가는대로 했더니 결국 저점매수 성공했다 
이런식으로 얘기하는 거야 
지금 현재는 취업도 성공하고 살도 다시 뺀 상태야
뭔가 그동안 되게 고마운 감정이 있었는데 저점매수 이런 얘기를 들으니까 뭔가 기분이 이상해 ...
대표 사진
둥이1
기분 나빠ㅋㅋㅋㅋㅋ저점매수 이러네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해야 할 말 하지 말아야 할 말이 있는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 병에 걸린다거나 더 안 좋은 상황 얼마든지 올 수 있는데.. 그걸 감당하는 게 결혼 생활이잖아 솔직히 좀 이상한 사람 같음... 저점매수라는 말도 그렇고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극혐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나도 남친한테 그 소리 한 적 있는데 ㅋㅋㅋㅎ.. 반응이 안 좋네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7
헤어져 ㅋ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나는 내 가능성을 보고 기다려준 것 같아서 좋은데 반응이 안 좋넹...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0
ㅎㄹ 현실에서 저점매수 라는 말을 진짜 쓰는구낭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1
그냥 유머로 받아도 될것같고만
댓글이 왜캐 심각해 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60
22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67
33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70
44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73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3분 전
대표 사진
둥이12
걍 요즘 쓰는 말로 한거 아닌가...? 크게 별 생각없을것같은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아 뭔뜻인지는 알겠는데 단어선택이 좀...ㅋㅋㅋㅋ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아 뭔뜻인지는 알아 아는데...... 저점매수라는 단어가 내 마음을 후벼파네......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5
가장 저렴할 때 샀다는게 좀 그러네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6
ㄹㅇ 별 생각 없는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6
사바사에 따라 기분나쁠 수는 있지만 이 말 한마디로 그 사람 전체를 평가할 정도는 아닐 것 같우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8
ㄴㄷ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7
할말 못할말 구분 못하는데 앞으로 짜증날일 많을듯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9
임신하고 살찌면 뭐 또 저점온대??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9
농담도 아니고 뭣도 아닌말을 왜하는거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9
여자가 남자한테 했다고하면 욕얼마나먹을지감도안오네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9
ㅋㅋㅋ오히려 남자가 여자한테 해서 지금 댓으로 욕먹는중인데
남자들은 저런말 별로 신경안씀
내가 밑바닥이어도 날 믿어주는 사람이구나 하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5
22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3
333 내남친 오히려 좋아함 저점일때 있어줘서 고맙다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0
그냥 별 생각없이 넘길만 하다고 생각드는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댓글만보면 무슨 하늘이라도 무너지겠네
진짜 커뮤사세임 그냥
별말아니니깐 걱정하지마라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1
아니 내가 최악일 때도 사랑해줬다는 뜻에서 쓴 말 같은데... 걍 요즘 주식 많이 해서 용어 쓰는 거 아님? 나만 별 생각 안 드나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2
222 걍 글이랑 댓글 보니깐 개피곤하다 진짜.....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5
33 오히려 힘들었을때인거 아니까 일부러 더 가볍게 유머처럼 얘기하려고 했던 것 같은데... 상황이랑 맥락을 봐야지 굳이 단어 하나에 꽂혀서 의미부여할 필요 없는 듯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3
근데 댓글 반응이 어쨌든 쓰니가 그 말을 듣고 꼬롬했다는거라면 앞으로도 그런식으로 기분 상할 일 많을거임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4
뭔말하고 싶은건지는 알겠는데 앞으로 그런 농담은 하지 말라고 해야겠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5
뭔가… 너를 이용해서 본인을 돋보이게 하려는 그런 느낌,,,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6
충분히 기분 나쁠수도있ㄴ느말인데 쿨병 도랏나 다들 ㅋㅋ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9
ㄹㅇ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0
ㄹㅇ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7
무슨 의미로 한 말인지는 알겠지만 꼭 저런 단어를 써야했나 싶다... 상대가 겪었던 어쩌면 가장 힘들었던 순간을 본인은 농담이랍시고 했겠지만 듣는 사람 입장은 하나도 생각하지 않은 말같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72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2분 전
대표 사진
둥이28
남자한테는 저점매수 했다는 소리 자주 쓰던데 남녀 바뀌었다고 기분 나빠할 일인지는 잘 모르겠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9
걍 정신연령이 낮은 것 같음ㅋㅋ예랑인걸보면 나이가 어리진않을거같은데~ 근데 뭐 헤어질만한 사안은 아닌듯 걍 쓰니까 편하니까 뇌빼고 말한 느낌?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0
저점이라는 말을 사랑하는 사람한테 했다는게ㅋ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1
그럼 다시 저점오면 손절이래 ? ㅋㅋㅋㅋㅋ 정떨어졐ㅋㅋㅋㅋ 넌 왜 아직도 저점이야 ? 아님 난 고점판독기임 ㅜㅜ 이러면 거품 물 거 같은데 ㅋ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2
기분 나쁠 수 있는 말이긴한 것 같음 그냥 얜 참 말로 다 까먹는 스타일이구나 말 진짜 못 하네 하고 넘겨야지 뭐 …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3
사랑하는 줄 알았는데 속으로는 더 바닥칠것도 없고 저점매수다 이런 생각하고 있었다는게 걍 속은 느낌인데 당연히 기분나쁘지 어떻게 기분이 안나쁠수가있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4
말이 아 다르고 어 다른건데 앞으로 말로 서운한 일 좀 많겠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6
그때가 쓰니한테 힘들었던 예민한 시절이라 작은 말도 크게 다가오는 것 같아 그만큼 너가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멋진 사람이라는 걸 서툰 말으로 표현한 것 같아 정말 널 낮춰보고 그 때가 암흑기라고 생각했다면 그 시간들을 함께 할 수 없었을 거임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5
ㅁㅈ 본질을 보삼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7
근데 진짜 아무뜻없는거같애 깊게생각안해도될듯 ㅠㅠ여기 과민반응하는 사람이 너무 많아 걍 좋다는거임...나도 남친한테 저점매수햇다고 말한적 있는데 남친은 오히려 그말듣고 좋아했엌 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8
인스타에 너드남 남친 저점매수 성공했다는 영상같은거 되게 많은데 걍 원석발굴 느낌인거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0
걍 좋다는거 아녀?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1
개시름 지가 더 아깝다고 생각하네 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2
ㅋㅋㅋㅋㅋㅋ이걸 인티에 올렸다는것 자체가 이미 남친을 욕 먹이고싶다는 뜻 먹이 잘 던져줬네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4
222.. 여기 부정적인 애들이 99%인데 그냥 욕 먹이고싶다는거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5
3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3
기분 꽁기할 수는 있는데 본문 보면 그 말 한마디로 그 사람 자체가 폄하될 정도로 별로인 사람 같지는 않아보여 좋은 사람 같은데 그냥 쓰니가 그런말 기분 나쁘다고 솔직하게 말하는게 좋을듯 대신 장난스럽게! 투정 부려봐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6
공포에 사는게 얼마나 어려운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7
평소에 뭐든 급매기면서 생각하는 느낌인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8
왜저런말을해서... 그냥 예전엔 사실 좀 걱정됐는데 요즘 모습 보기좋다고만 해도 될 걸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9
ㄱㅊ은디 나도 남친한테 쓸수있는 말이라 딱히 기분 나뿐지 모르겠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1
그동안 지가 더 아깝다는 거 아님? 기분나빠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2
굳이 따지고보면 기분나쁠 말 맞는데 헤어지고 뭐 그럴정도 아님 댓글 걸러보셈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4
인생에서 제일 잘한일 아님? 성공하기 어려우니까 굿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5
속으로만 생각하지 그걸 입으로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6
누구한테나 들어도 기분 나쁜 말은 맞음 그때가 네 인생 저점이었다는 건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7
뭔가 지 선택에 대해 뿌듯하고 알아줬음 좋겠으니까 한 말 같은데ㅋㅋ 언어능력이 떨어져서 이상하게 표현한 것 같음..ㅎ 좀 이상하긴 한데 이거 하나로 헤어지기엔 또 애매하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8
근데 너 띄워주는 말 아님?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9
아 다르고 어 다른 건데 말을 이상하게 하네… 쎄한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61
와.. 말로 다 까내리네..ㅋㅋ
나는 저 단어 사람한테 쓰는 사례 첨 봤을때부터 별로던데 현실에서도 저렇게 말로 내뱉는다니 진짜 정떨이야ㅠ
대학교때 어떤 선배가 자기 딴엔 좋은 말이라고
나 평가한 표현있는데 그것도 기분 더러워서
아직까지도 기억남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62
나는 웃어넘길 거 같은뎅,,, 내가 봐도 그때가 저점일 거 같긴 해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62
글고 지금은 고점 그래프 그리고 있는 거자나 주식으로치면 저점매수해서 고점 찍으면 경사인 건디,, 너가 보는 눈이 있구나~!~! 너 복 받은 거야 앞으루 잘해~~~ 할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63
암 것도 없을 때부터 믿고 기다려준 애인 이런식으로 꼬아듣고 욕 먹이고 싶나 쎄하면 걍 버리셈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64
나같경 기분나쁨 쓰니도 기분 묘하면 진대ㄱ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65
댓 뭐임..폐급들이 ㄹㅇ 많나봐 뭐든 부정적으로 받네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66
222 진짜 뭐든 꼬인 애들만 모아 놓은 기분임 저게 기분 나빠? 얼마나 피해의식을 가지고 있는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68
ㄹ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69
단어선택은 좀 그렇지만 전체적우로보니 아무렇지 않은데… 어쨌든 그때도 사랑하고 믿어준거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71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9분 전
대표 사진
둥이7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SNS 안 하는 사람
4:45 l 조회 9
애인이 자꾸 나를 만나고 자기가 더 좋은 사람이 되고 싶어한다는데1
4:41 l 조회 9
전애인이 부계 파서 내 계정 염탐하는데
4:40 l 조회 11
연락하는 남자 많은거 남미새 같아?2
4:37 l 조회 8
외롭다
4:28 l 조회 5
istp 남자 심리 질문 1
4:19 l 조회 12
이별 문자 다시 보내면 너무 찌질하지??
4:08 l 조회 18
군대에 있는 사친이 이러는데4
3:40 l 조회 58
남자들은 카톡에 친구목록 잘 정리안해?2
3:18 l 조회 38
내가 하고 싶은 연애1
2:56 l 조회 25
사귄지 100일 됐고 혼자 산책하는데
2:56 l 조회 26
소원권 생기면 뭐쓸래???
2:54 l 조회 15
20대 중후반은 애인 생일 선물에 얼마 써?
2:49 l 조회 10
이별 시간 갖는 중이고
2:46 l 조회 26
지금 꼬시고 싶은 사람 있는데 이번주에 만나기로 함2
2:43 l 조회 43
연상 애인한테 오빠라고 못 부르겠는 심리는 뭘까3
2:36 l 조회 47
헤어지고 인스스 올라온거중에 기억나는거 뭐있어4
2:29 l 조회 55
특정 동물상 좋아하는 사람은 왜 그런 상을 좋아하게된거야?3
2:24 l 조회 45
잇팁은 외모를 1순위로 봐? 5
2:22 l 조회 43
짝사랑 끝1
2:18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