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턴 계약직 정규직 여러군데 다니고 이직도 했능데 공단 재단 등 다 지거국아님 인서울ㅠ 인턴하셨던분도 부산대구국민대 홍대 요라인 아님 지거국이 젤 많았...난 그냥 지방사립대ㅠㅠ 기죽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