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거상 안하기 쌍수하고싶어서 여기저기 상담받았는데 여기서 날 거의 30분 넘게 거상하자해서 예약까지 잡았다가 수술후기들 보니까 이건 아닌거같아서 취소했음 환불도 잘 못하는데 안해준다하면 뭐라 말하면서 해달라해야하나 벌벌거렸는데 표정만 안좋았지 바로 해줘서 다행이였다
|
이마거상 안하기 쌍수하고싶어서 여기저기 상담받았는데 여기서 날 거의 30분 넘게 거상하자해서 예약까지 잡았다가 수술후기들 보니까 이건 아닌거같아서 취소했음 환불도 잘 못하는데 안해준다하면 뭐라 말하면서 해달라해야하나 벌벌거렸는데 표정만 안좋았지 바로 해줘서 다행이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