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회사는 바스락 거리는 재질 바지는 다들 많이 입으시는데 사실상 그것도 거의 다 추리닝 아닌가?? 첨에 이런 바지 입고 오시는 분 보고 놀랐는데 다들 이런 건 자주 입으시더라 내기준 이것도 다 추리닝 같애서 못 입겟던데ㅠ
![[잡담] 근데 왜 출근룩으로 파라슈트팬츠나 트랙팬츠는 되는데 면추리닝은 안 될까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9/2/569705d74371aee6b5c85478353b0ef1.jpg)
|
우리회사는 바스락 거리는 재질 바지는 다들 많이 입으시는데 사실상 그것도 거의 다 추리닝 아닌가?? 첨에 이런 바지 입고 오시는 분 보고 놀랐는데 다들 이런 건 자주 입으시더라 내기준 이것도 다 추리닝 같애서 못 입겟던데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