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채널인데 (얼굴도 나옴) 너무 내가 아는 사람같은거야.... 대학동기.. 근데 가명썼는지 이름이 달라서 뭐지? 했는데 거기 자료화면으로 나온거 보고 아 가명쓴거구나 함 너무 소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