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잡담] 이별 문자 다시 보내면 너무 찌질하지??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9/5/d8e763b24a1638565fcf8cf6383b79f9.jpg)
+ 취소하고 톡으로 그냥 깔끔히 보내고 마무리했어 볼진 모르겠지만 아마 톡방 열면 위에 첫문장은 뜨잖아 저렇게 뜰거야 아마 마지막 내용이 저 첫문장만 일단 눈에 들어올텐데 어때 저 첫문장은?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
+ 취소하고 톡으로 그냥 깔끔히 보내고 마무리했어 볼진 모르겠지만 아마 톡방 열면 위에 첫문장은 뜨잖아 저렇게 뜰거야 아마 마지막 내용이 저 첫문장만 일단 눈에 들어올텐데 어때 저 첫문장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