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77926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일반 BL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06
이 글은 11년 전 (2014/7/0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재생잘되나 모르겠네 이어폰끼고 소리높여서 꼭꼭 들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미헤드라서 이어폰 헤드셋 안끼고 듣는거랑 차원이 다름.. 내가 겪어봄  


  

+재생버튼 눌러야됨요...   


  

  


  

번역은 부끄러우니까 드래그해서봨ㅋㅋㅋㅋㅋ나도 자막보고 들었어섴ㅋㅋ  


  

평소보다 부끄러운거야? / 호흡이 거칠어졌어 / 너의 그 빠져든듯한 한숨 소리  

엄청 좋아 / 내가 너의 전부가 된 느낌이 들거든  


  

귀에 바짝대고 이러는데 항ㅎㅇㅎ하ㅏ 개좋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듣는데 레알 숨멎  

와타시 설렘사함ㅠㅠㅠㅠ  

여주를 오랫동안 못만나다가 밤에 몰래 만난건데 막 되게 애절하고ㅠㅠㅠ 좋아서 못견디겠고ㅠㅠ  

근데 자기는 죽을거아니깐 하여튼 ㅠㅠ그게 히로땅의 그 목소리가 연기가 쩔어서 막 내 가슴을 울려서   

닝겐을 진짜 울렸다고한다 저건 꼭 풀로 들어야 감정이 솟는데 ㅠㅠ  


  

내가 애니랑 겜이랑 안보고 안한지 오래되서 기억나는 성우도 별로없는데 이름은 알지만 목소리가 기억안낰  

간만에 진짜 맘에드는 성우 만난거가틈..  


  


  


  


  


대표 사진
닝겐1
시로땅 조음ㅍ퓨ㅠㅠ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흐흫 짱조아 ㅠㅠ
11년 전
대표 사진
닝겐2
컴퓨터에서 소리가 안 나오니 스크랩을 하고 자기 전에 이어폰을 꽂고 듣겠어!!!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재생버튼 눌러쪄?
11년 전
대표 사진
닝겐7
컴퓨터 자체가 고장나서 소리가 안 나ㅠㅠㅠㅠㅠ침묵의 컴퓨터를 사용 중이다.. 하..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하흡.. 이거플짤짤릴까봐 걱정대 ㅠㅠㅋㅋ꼭들어봐춫ㅊ춫춫천!
11년 전
대표 사진
닝겐3
... 그러면 밤에 듣게 슼슼을.......흠흠...
11년 전
대표 사진
닝겐4
헐 슼르ㅐㅂ
11년 전
대표 사진
닝겐5
안ㄷ들려..ㅜㅜㅜ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재생버튼 눌러야지 나왘ㅋㅋㅋㅋㅋ일부러 버튼누르게함 ㅠㅠ
11년 전
대표 사진
닝겐6
첨부 사진허허허ㅓㅓㄹ헐허러헐헐헐ㄹ헐 대박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재생버튼 눌러야되는데..
11년 전
대표 사진
닝겐8
그래서 제목이 뭐라구요?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신선조 혈혼록 물망초 토도헤이스케ㅋㅋㅋㅋㅋ
11년 전
대표 사진
닝겐10
안다!!!! 들었던거다!!!!
히로땅 더미 쓰는 법을 잘 아는듯
딴것도 다 대박ㅠㅠㅠㅠㅠ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ㅇㅇ맞아잠ㄴ아ㅏ맞아 ㅠㅠ근데 더미쓰는건 오키타가 더 잘쓰는거같긴해쑴 탓층ㅠㅠㅠㅠ이건 진짜 귀에서 와 리얼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대표 사진
닝겐14
탓층꺼는 받아두기만 했는데 함 들어봐야겠다
워낙 길다보니ㅋㅋㅋ듣다가 자꾸 자버려ㅋㅋㅋ큐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14에게
나도 졸려서 죽는줄알았음.. 근데 잇챠잇챠 씬 나올땐 나도모르게 잠이 깨지더랔.. 어우 효과음이 ^^..

11년 전
대표 사진
닝겐16
글쓴이에게
너닝나닝ㅋㅋㅋㅋㅋㅋ눈 막 감기는데도 그 부분 딱 시작하면 눈 똥그랗게 뜨고 집중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16에게
맞앜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ㄱ쪽쪽거리니까..눈이 당연히 떠질수밖에^^.. 근데 그 혈혼록 토도찡꺼에는 그 그.. 18금 드씨에만 들린다던 효과음이 들린다는 리뷰보고 소리 켜서 들었더니 그것이 진실이었다고합니다

11년 전
대표 사진
닝겐17
글쓴이에게
오늘 바로 확인하러 갑니다^*^
근데 내가 받은데 18금인질 모르겠네ㅠ 어떻게 확인가능해?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17에게
18금아니야 물망초는ㅋㅋㅋㅋㅋㅋ근데 진짜 작게 슬쩍 넣은거같앸.. 트랙 10번이고 중후반까지 들어야될고야.. 대사가 스키다 세번 말하고나서 였나 그부분부터일듯

11년 전
대표 사진
닝겐19
글쓴이에게
어머 너닝 고마워
오늘 잠 다잤네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대표 사진
닝겐9
아 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대표 사진
닝겐11
오메 좋은것....(감격)
11년 전
대표 사진
닝겐1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치겠다ㅠㅠㅠㅠㅠ
11년 전
대표 사진
닝겐13
아 모바일!!!!!!!!!!!
11년 전
대표 사진
닝겐15
22ㅜㅜㅜ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모배 못해죠서 미안하다요ㅠㅠ
11년 전
대표 사진
닝겐18
와...헐...좋아...
11년 전
대표 사진
닝겐20
구글해도 안나와서 듣지못한 작품데스ㅜㅠ 내가 못찾는거겠지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잘 찾아봐 ㅠㅠ
11년 전
대표 사진
닝겐21
와 헐...
11년 전
대표 사진
닝겐22
으ㅏ아아앙앙!! 히로땅ㅠㅠㅠㅠ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좀 기대해도 됨?1
21:56 l 조회 36
힘내라 나카무라군 2기는 가망 없으려나6
17:32 l 조회 37
하...너네 헌터 헌터 컬러 페이지 봄?3
16:43 l 조회 56
댓망 🏐 라인 혹은 대화체 댓망 29
10:35 l 조회 30
다들 룩업 특전도 모아? 2
06.24 20:26 l 조회 40
본인표출 🏐 권태기 커플 댓망은 수요없겠지…? 31
06.24 16:33 l 조회 73
나히아 6기 보고있는데 진짜 미치겠다...2
06.24 14:48 l 조회 42
드림 🏐 잔잔바리 청춘 댓망 할까나요 23
06.24 13:20 l 조회 30
고깔모자 머시기 시작중10
06.23 20:43 l 조회 284
리바이 카메라 샀는데 너무 예쁘다.... 🥺💚 5
06.23 18:27 l 조회 328
요즘 예전 만화들 애니화 되는 거 기대됨
06.23 15:13 l 조회 95
내 힐링존6
06.23 04:37 l 조회 461 l 추천 1
나히아 5기 다 봤고 이제 6기 보려는데7
06.23 00:51 l 조회 85
로판 애니 재미있는 거 있나?5
06.23 00:00 l 조회 74
나루토 만화 vs 애니2
06.22 23:14 l 조회 48
좀 고가 피규어 직거래 해본 익 있어? 6
06.22 22:40 l 조회 154
애니 추천 좀 받을 수 있을까요......? 11
06.22 21:41 l 조회 235
긴토키라는 캐릭터는 대체 어떤점이 호감인거지 6
06.22 17:31 l 조회 476
나히아 보다가 말았는데 끝까지 달릴 가치(?) 있닝..14
06.22 14:04 l 조회 152
약사의 혼잣말 2기 보는 중인데..2
06.22 14:02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만화/애니
일상
이슈
연예
1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