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80773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96
이 글은 11년 전 (2014/8/03) 게시물이에요

자기 가슴 사이즈 제대로 아는게 중요한 이유는 맞지 않은 브래지어를 입었을 때 가슴이 처지고 퍼지는 등 모양의 변형이 일어나기 쉬워서 그래.

특히!!!우리나라 사람들은 자기 가슴이 무조건 a컵인줄 아는 사람이 많은데 절대 그렇지 않음

그리고 자기가 보통이거나 날씬이면 밴드사이즈 80일 확률 거의 없음 오히려 70일 확률이 더 높아 근데 80입고다니는 사람들이 은근 많더라고


가슴 크기 재는 법

1. 윗가슴 둘레와 밑가슴 둘레를 잰다. (윗가슴은 유두를 지나고 가슴이 안 눌리게 잰다 그리고 패드가 두껍지 않은 브래지어를 입고 재라)

2. 밑가슴둘레는 밴드사이즈, 윗가슴둘레에서 밑가슴 둘레를 뺀건 컵사이즈

10cm내외-a, 12.5cm내외-b, 15cm내외-c 이렇게 2.5cm씩 차이가 난다.

모르는 여익들은 꼭 봐야할 브라사이즈 재는법& 입는법!! | 인스티즈


속옷 올바르게 입는 법

이것도 모르는 사람들이 은근 많아서 에메필 사이트에서 가져와 봤다.. 속옷 바르게 입는것도 중요해!

모르는 여익들은 꼭 봐야할 브라사이즈 재는법& 입는법!!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후 그럴필요없어.. 없거든
1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격공이다..ㄸㄹㄹ
1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울고싶다ㅠㅠ
1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너익나익...?
1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너익나익...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없다고 해도 자기 사이즈 아는건 중요해 왜냐면 없다고 생각했는데 b컵인 애도 봤다ㅇㅇ
1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사이즈 알아..aa...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어쩔 수 없고....미안..
1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응응..
1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슼슼 고마워!!
1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 좋다 ㅋㅋㅋㅋㅋ슼슼
1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오 고마워!!
1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 고마워!
1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진짜진짜진짜없음 저렇게 재도 난 aa였어 (비속어)
1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고마워!!
1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71 84....브라안입고 재도 됨??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브라 안 입고 재면 제대로 안 된 사이즈 나올 확률이 큼ㅇㅇ
저것만 보면 70b정도인데 아마 입고 재면 70c정도 나올듯?

1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음 글쿤....내가 슴가가 너무 쳐지고 퍼졌는데 브라잘입으면 괜찮아보이겠지??ㅠㅠㅠㅠㅠㅠ 괜찮아지는건 포기했으니...ㅋㅋㅋㅋㅋ 70C입으면 좀 모이려나......ㅠ큐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퍼졌으면 가슴분수마사지 같은것도 해봐 그리고 나중에 돈 모아서 브라델리스뉴욕이나 엑사브라 같은 보정 속옷 사도 되고
1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만약짝가슴이면어떡해야돼..?ㅠㅠㅠㅠㅠㅠ아진심스트레쑤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짝가슴이면 큰 가슴 쪽에 브래지어 사이즈를 맞추고 작은 가슴쪽이 비면 뽕을 넣는게 정석
1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럼쟀을때 에이나욌는데 큰가슴쪽에 브래지어가작으면 비 하고 작은가슴에뽕넣으면되나??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피팅을 해봐야알듯..짝가슴 정도가 어느정도인지 따라 다를테니까
1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비네 근데왜이리작지..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비가 별로 안 커...사람들이 하도 우리나라 사람들 평균이 a컵이다 해싸서 그렇지 실제로 보면 평균 b정도 됨 우리나라 사람들이 자기 사이즈를 잘 모르니까 a만 넘으면 큰 줄 알아서 그래...
1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브라 벗고 재는게 아니라 입고 재는거야?????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간혹가다보면 벗고재라는 곳도 있는데 내가 봤을 땐 입고 재는게 맞는 사이즈가 나오더라고
물론 패드가 두꺼우면 안 되고..

1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렇구나 고마워!
1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98 유명인들이 다른 년도에 비해 별로 없나??
23:12 l 조회 1
피부미용사 실기 제발 합격하고 싶러 ㅜㅜㅜ
23:12 l 조회 1
내일 삼하 어떨거같음
23:12 l 조회 1
나 31살인데 남친이랑 여행간다 했다가 엄마랑 싸움
23:12 l 조회 1
너네 부모님이 형제들한테 집 골고루 나눠주신댔어?
23:11 l 조회 1
마비노기 모바일 본캐 하느라 부캐들 오늘 요일던전도 못 갔는데
23:11 l 조회 1
아 이거 진짜야 인티제들??
23:11 l 조회 1
집에있으니까 정병생길것같은데
23:11 l 조회 1
탕수육이랑 먹기에 짜장면이랑 짬뽕중에 머가 더 잘어울려?
23:11 l 조회 1
애인 여동생이 카톡이나 전화할 때 애인한테 여친 여친 이러는데 묘하게 기분 나쁘면 나 꼰대인거지??^^....
23:11 l 조회 1
93년생이면
23:11 l 조회 1
카누 디카페인 아아 맛 어때??????
23:11 l 조회 1
근데 진짜 이성볼때는 외모보다 티키타카인듯
23:10 l 조회 1
친한친구의 친구가 남친의 전여친인거 알면
23:10 l 조회 1
공식홈에 품절 상품 재고 있냐고 문의 남기기
23:10 l 조회 1
방쿡이 개귀여움
23:10 l 조회 1
썸남이 카톡으로 할말 있다고 해놓고 막상 만나니까 안함
23:10 l 조회 1
다들 염색 주기가 얼마야? 한달에 한번씩하는거 오바야?
23:10 l 조회 1
근데 회사에서 내가 전에 무슨 일 했는지 알 수 있어?
23:10 l 조회 2
기여워 이거 맞춤법 모르는 사람같아?
23:10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