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98319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일반 BL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37
이 글은 11년 전 (2015/1/2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나만 드림러..?
대표 사진
닝겐1
드림러가뭐야? 자기가 창작하는건가?!??!?!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음 걍 쉽게 설명하자면 캐릭터X캐릭터가 아니고
캐릭터X나
이런거

11년 전
대표 사진
닝겐2
드림러가 뭐다데스..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윗댓
11년 전
대표 사진
닝겐6
아..그런거구나...
11년 전
대표 사진
닝겐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반가워..^^
11년 전
대표 사진
닝겐4
조아라는 나의 천국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ㅋㅋㅋㅋㅋㅋㅋ동무를 찾아써..!
11년 전
대표 사진
닝겐5
가히리 한참 팔때 빠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립퍼 이런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너=나 UC노벨이 지대한 영향을 끼쳤음..
11년 전
대표 사진
닝겐8
ㅁㅣ친 유씨노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이걸 아는 사람이 있을줄 몰랐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고 일어나니 바리아 세계로?!
안녕하세요 바리아 안개의 수호자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부분 자고 일어나니~ 아니면 안녕하세요~입니다 이런형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8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맞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를 했더니 가히리 세계로 갔다던가
~~은 알고보니 뭐 프리모의 손녀 이런 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소 싫어하는데 인소 즐기는 사람들의 기분이 이런 건가 싶었음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글쓴이에게
레퍼토리라 해야하나 클리셰들이 하나같이 다 똑같은데 그걸 다 찾아보고 있는 나란 닝겐

11년 전
대표 사진
닝겐9
글쓴이에게
ㄴㄱ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똑같은데 다 보고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잘 찾다보면 진짜 사막의 오아시스 같은 것들이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삽화 ㄹㅇ개쩔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총수 이런것도 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9에게
ㅇㅇㅇㅇ연애 시뮬레이션 같은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릴베릴인가 혹시 아니 컬러즈..
전자는 잔저스와의 데이트를 성공시켜라 였나 그거 만드셨고
컬러즈도 비슷한거였는데 은혼 BL작품도 만드셨고

11년 전
대표 사진
닝겐11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린베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란도 있었던 거 같던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컬러즈도 들어봤던거같다... ㄹㅇ소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누구니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11에게
헐ㅋㅋㅋㅋㅋ너닝 혹시 나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란이랑 벨도 있었던거 같음 린베릴ㅋㅋㅋㅋㅋㅋㅋ
엔딩 겁나 쩔게 하고 배경이고 캐릭터고 다 스스로 그렸다는 거에다가 퀄리티가 소름이 쫙...
컬러즈는 처음에는 그림 그저 그랬는데 점점 퀄리티가 지붕을 뚫는 퀄리티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복선도 쩔음..

11년 전
대표 사진
닝겐12
글쓴이에게
나 너댓글보고 유씨노벨 들어가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피아 가능성 체크랑 람보키우기 잔저스 백란 데이트 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이게 5년 전인데 5년 전 치고는 퀄리티 쩔지않음??ㅋㅋㅋㅋㅋㅋㅋ 와
컬러즈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반에 보고 ?? 했는데 나중에 그렇게 될줄 몰랐음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분은 작품 모임원 공개로 바꿨네ㅠㅠ힝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12에게
ㅇㅇ...ㅠㅠ둘 다 못보게 되서 슬프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공개 해달락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 다 연애 시뮬은 지금 봐도 안어색할텐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그리고 린베릴은 그것도 쩔었음
크리스마스 데이트인가
그거 선택지 반복 횟수에 따라 나오는 캐릭터도 다르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컬러즈가 스토리 위주의 비주얼 노벨이라면
린베릴은 스토리랑 플레이 재미랑 노가다까지 잡는다고 해야하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대표 사진
닝겐13
글쓴이에게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까지 나온거랑 비교해도 손색없음ㅋㅋㅋㅋㅋ...... 엔딩 있는거 다볼라고 몇시간동안 붙잡고 있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너닝이 ㅎㄴ말 맞음 니닝이랑 대화하니까 잊은 기억이 되살아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13에게
배드엔딩 뜨는 것만 수십개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걸 대체 혼자서 만들었는지 신기함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메모장에 적어두고 저장하고 ㅋㅋㅋㅋㅋㅋㅋ
깨는 맛이 있었음 린베릴거..
컬러즈는 그런 노가다는 없었지만 다른 캐릭터와의 연결된 복선이 있어서 좋았고 ㅋㅋㅋㅋㅋㅋ
스토리라인 레알 소름 돋았었는ㄷ[ㅔ...
특히 리본거 짱좋아했던거 같음
린베릴거는 잔저스거 좋아했었고

11년 전
대표 사진
닝겐14
글쓴이에게
ㅁㅈㅁ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배드엔딩도 일부러 보고 그랬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 근데 린베릴거 아직 공개돼있는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접는다길래 다 비공개로 돌ㄹㅣㄴ줄... 오랜만에 해볼깤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14에게
헐 레알? 나 그거 항상 클릭 할 때 마다 비공개 작품이라고 그러던데 헐 지금 하러간다

11년 전
대표 사진
닝겐15
글쓴이에게
ㅇㅇㅇㅇㅇㅇ지금보니까 풀려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컴다시키러가야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즐거운 대화였다s2 즐겜ㅋㅋㅋㅋㅋㅋ 밤샐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첨부 사진14에게
아 이 문구 겁나 오랜만에 본다

11년 전
대표 사진
닝겐16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책갈피 겁나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택지 나올때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16에게
헉헣ㄱ컷ㄱ 겁나 설렌다 헏겋ㄱ걱 사랑해요 개가 되겠습니다 허텈ㅎ커 이제 컬러즈만 비공개 풀면 햅삐엔딩

11년 전
대표 사진
닝겐17
글쓴이에게
ㅇㅇㅎㅇㅇㅇㅇㅇㅇㅇㅇ그거 모임원 공개던데 공지 보니 모임시스템 곧 사라진다는데 그럼 전체공개로 풀릴 기내 해도 되지 않....을까!?!?ㅎㅎㅎㅎ휴ㅠㅠㅠ겁나추억이당ㅇㅇㅇㅇㅎㅎㅎ히힣ㅎ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17에게
헐 진짜? 헐 비공개로만 안돌리면 완벽해 아 내가 이걸 다시 하게 되는 날이 올 줄이야 이게 꿈이냐 생시냐 올해 가히리 온리전도 열리더만 나 이거 꿈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엔딩 보기 일보직전에 꿈이라고 깨고 막

11년 전
대표 사진
닝겐18
글쓴이에게
ㅁㅈㅁㅈㅁㅈㅁㅈㅁㅈㅈ 흐엌ㅋㅁ유ㅠㅠㅠㅠㅠㅠ 와 이런 날이 올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히리 파는 사람 다 없어진 줄 알았더니 온리전도 열리고ㅠㅠㅠㅠㅠㅠ 통장을 바치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나 ㅈ니짜 좋아서 토할거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꿈이면 어떡하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안돼ㅠㅠ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18에게
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가히리 아직도 파는 사람은 봤어도 그 둘 기억하는 사람은 처음 봤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서 토할 거 같다22222222222222222
진짜 완결나고 팬덤 확 죽어서 이런 거 다신 안올 줄 알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온리전은 무슨 파는 사람이나 발견하면 다행이게 이랬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대표 사진
닝겐19
글쓴이에게
나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너닝 진짜 반갑고 그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본 진짜 흑역사지만 내가 그렇게 끈덕지ㅡ게 팠었는데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모토 슈모토 이런것도 하곸ㅋㅋㅋ 온리전 가면 숨은 팬덤들 다 나오려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19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막장에 더쿠들 다 떨어져나가고 흐격사도 쩔어도 끈덕지게 입덕과 현재를 같이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레알 무덤작인게 이런 건가 싶어....
최모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맨날 우리 대진? 그거 헬게라서 자폭하고 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대표 사진
닝겐20
글쓴이에게
그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가끔 현타와서 리본 안보려고 결심하는데 정신 차려보니 보고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닝 최모토도 아는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은코? 라고 해서 리본은혼코난 견제 개쩔었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본진영 무개념이라고 믾이 까였는데ㅠㅠㅋㅋㅋㅋ 팀킬도 있었곸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20에게
내갘ㅋㅋㅋㅋㅋㅋㅋㅋ가히리를 얼마나 폐인처럼 팠는데....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휴덕도 있었지만 킁..
ㅋㅋㅋㅋㅋㅋ팬덤이 하도 커섴ㅋㅋㅋㅋㅋㅋ자폭 쩌는뎈ㅋㅋㅋㅋㅋㅋㅋ대진도 헬게엨ㅋㅋㅋㅋㅋㅋ어찌어찌 우승 한 것도 신기함 지금 생각하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대표 사진
닝겐21
글쓴이에게
ㅁㅈㅁ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별걸 다파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모토는 12년인가 13년쯤에 없어진거같더라 은혼화력개쎄서 은혼vs은혼제외모든진영 이정도였ㄴㄴ데 견제 다 씹어먹고 표 조작 했단 소리도 돌고 하던데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무튼 너닝 혹시 대화하기 알아???? 나 이것도 진짜 열심히 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황문답은 기본이었곸ㅋㅋㅋㄱ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21에게
아 가히리 한창일 때 덕질한 사람치고 그거 모르면 간첩이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개인적으로 대화하기보단 상ㅅ황문답이 좋았다
한꺼번에 여러명 다 볼 수 있어서 ㅋㅋㅋㅋㅋㅋㅋ요즘은 무슨 조각글처럼 나오더라 신기...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글쓴이에게
내가 한창 좋아할 땐
어떤 상황 주면
~~하는 츠나
~~하는 고쿠데라
~~하는 야마모토
이런 한줄로 끝내는 식이었는데

11년 전
대표 사진
닝겐22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히바리랑 대화하는게 제일 많았던 걸로 기억ㅋㅋㅋㅋㅋㅋ 워드수 몇천개던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제작자분이 히바리 그림도 직접 그렸던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황문답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옛날거랑 지금거랑 진짜 다름ㅋㅋㅋㅋ 옛날거는
(상황1)
1."대화"하면서 ~하는 ~~
2
3
4
(1에서 이어지는 상황)
1
2
...
이런 식이었는데 요즘건 기본 다섯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세곜ㅋㅋㅋ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22에게
히바리는 워낙 팬덤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톱수준이라...ㄷㄷㄷ 어마어마해..여러가지 의미로
ㅇㅇ맞음ㅋㅋㅋㅋㅋㅋㅋㅋ
옛날에는 진짜 상황"문답"에 충실한 느낌이었는데 요즘은 상황을 던지고 상황을 장황하게 서술하는 느낌
어느순간부터 한줄에서 두줄이 되고 두줄에서 세줄이 되더니 이제는 아예 캐릭터 개인 상황문답이 대부분이 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옛날에는 어땠더라

당신이 어떤 남자애에게 고백을 받고 있습니다 그걸 목격한 봉고레 패밀리의 반응은
끼어들고 싶은데 눈치 보여서 못끼어들다가 리본에게 얻어맞은 츠나
갑자기 냅다 남자애에게 욕을 갈기고는 날 붙잡고 데려가는 고쿠데라
웃으면서 날 은근슬쩍 데려가는데 왠지 뒤에서 검은 오오라가 풍기는 야마모토
몰려다니면 물어죽인다면서 살기를 내뿜는데 정작 물어죽이는 건 남자애뿐인 히바리
갑자기 극한! 하면서 나타나선 남자는 복싱이라며 복싱승부를 하자며 남자애를 패는 료헤이
아기고양이는 나랑 우유 한 잔 마시는 게 어울린다며 은근슬쩍 날 딴데로 데려가는 10년후 람보

뭐 이랬던거 같음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글쓴이에게
지금은 어떻더라

잔저스가 당신에게 이별을 고하는 법
이렇게 제목을 정해놓고

쓰기도 귀찮은 정도로의 장황하게 쓴 조각빙의글

11년 전
대표 사진
닝겐23
글쓴이에게
ㅁㅈㅁ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목이나 글 맨 처음에 간단한상황 딱 적어두고

오늘따라 그가 당신을 대하는 태도가 싸늘하다. 그것을 느낀 당신이 일부러 그에게 안 피우던 애교도 피워보고 그의 곁에 계속 있으려 노력했지만 그는 그런 당신이 귀찮다는 듯 연신 인상을 쓰며 당신을 멀리한다. 스쿠알로에게 무슨 일이 있느냐고 물으니 아무런 일도 잆다며 급히 자리를 피하고, 다른 사람들도 비슷한 반응을 보였다. 그렇게 불안감이 증폭되고, 침대에서 혼자 무릎을 끌어안고 자신이 무엇을 잘못했는지 고민해보지만 도저히 떠오르지 않는다. 자려고 씻을 준비를 할 때 노크 소리가 났고, 잔저스일까 신나서 문을 연 그곳에는 프랑이 있었다. 그는 잔저스가 당신을 찾는다는 짧은 말을 전했고, 당신은 표정이 금세 밝아져서는 그에게로 향했다. 어쩌구저쩌구중략후략하략 주저앉아 있는 당신에게 눈길 한 번 주지 않은 채 차갑게 떠나는 잔저스.
이런 식으로 겁나 길게 적더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개인적으로 옛날게 더 익숙하고 좋당...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23에게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길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쓰느라 수고해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ㅇㅇㅇㅇㅇ맞아 ㅋㅋㅋㅋㅋㅋㅋㅋ 레알 조각글수준..문답이 아니쟈낰ㅋㅋㅋㅋㅋㅋ
나야 좋긴 하다만...ㅎ..
ㅇㅇㅇㅇ맞앜ㅋㅋㅋㅋㅋ
문답은 역시 한 상황을 주고 여러명 반응을 한꺼번에 보는 재미지..!

11년 전
대표 사진
닝겐24
글쓴이에게
ㅇㅇㅇㅇㅇㅇ저렇게 ㅈㄱ으면 사람이 적어지잖앙.... 상황 딱 주고 한두줄로 반응 보는게 ㄹㅇ꿀잼이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 상황문답 할때 여주? 주인공? 부르는 명칭 같은 게 암묵적으로 정해져 있는 거 같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를 들어 프랑은 최악 또는 최상이고 벨은 천민이나 공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잔저스는 쓰레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24에게
ㅇㅇㅇㅇ백란이나 츠나는 ~~쨩 히바리는 초식동물 리본은 다메00ㅋㅋㅋㅋㅋㅋ클리셰라는 게 이런 것이군..!
하지만 좋다..!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글쓴이에게
그리고 여럿 볼때 여러명이니까 어쩔 수 없이 서술이 짧아지는데 이게 또 상상하는 게 꿀잼

11년 전
대표 사진
닝겐25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땐 좋았는데 지금 보니 5글거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보고 최악 천민 초식동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어디의 중이병이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ㄱ근데 또 보긴 잘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상황문답은 상상하는 맛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줄밖에 없는데 막 내머릿속에서 상상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요즘은 문답도 다양하게 나오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답이 시리즈 형식인 것도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 문답도 있고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25에게
ㅇㅇ맞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글거리는데 잘봐...짅짜 레알 인소 보는 사람들이 이런 맛에 보는건가 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막 그 전 상황이나 서술되는 상황 그리고 그 후 상황 서술하는 상황1이랑 2 사이를 상황하는 재미 같은 게 묘미 ㅇㅇㅇㅇㅇ
그리고 같은 상황을 던져줬는데 하나같이 반응은 다른 게 또 신기하기도 하고 ㅋㅋㅋㅋㅋ
노래 문답은 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별의 별게 다 나오네

11년 전
대표 사진
닝겐26
글쓴이에게
나 투디 파고 있을때 인소보는애들 다 똑같은 내용ㅇ인거 뭐하러 보냐고 생각했었는데 알고보니 나도 똑같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별 고백 납치 죽음 바람 이런 소재는 진짜 흔한데도 다 찾아서 읽고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여주 하나 가지고 남자 둘이서 쟁탈전 벌이는 것도 있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문답 처음 봤을때 뭔가싶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노래 가사 한 소절당 상황문답 하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26에게
ㅇㅇㅇㅇ맞읔ㅋㅋㅋㅋㅋㅋ오글 거리고 레퍼토리 다 똑같은 거 뭐하러 보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난 유씨노벨 상황문답을 즐겼다고 한다
ㅎㅎ 다를 게 없음...젠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하렘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그걸 참 좋아했기에 uc노벨을 끊을 수 없었던 것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헐 요즘엔 그런 것도 있구나..신기방기 문화컬쳐 쇼크충격...

11년 전
대표 사진
닝겐27
글쓴이에게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나 쟤나 똑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씨도 전개 비슷비슷한데 그걸 또 보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씨노벨은 역시 역하렘이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역하렘 여주는 공통적으로 눈치 아메바 수준으로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 티내는데 몰라 답답하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그런 상황에 놓여있으면 ㄹㅇ 골라잡을텐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상황문답 많이 발전했더랗 이젠 상황조각글로 이름 바꿔야 할 상황...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27에게
ㅇㅇㅇㅇ맞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유니 같은 캐들은 눈치채고 또 좋아하는 캐들은 서로 질ㄴ투난다고 싸우고 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그런 상황이면 골라먹는다2222222222222

ㅇㅇㅇ..맞아 문답이 아니여..

11년 전
대표 사진
닝겐28
글쓴이에게
아 맞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작에 나오는 여캐들은 2차창작에 나오면 셋중 하나임 여주 도와주거나 악녀이거나 아님 엑스트라거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악녀면 악녀한테 속은 여주는 남주에게 버림받고 그때 꼭 달래주는 캐가 나옴 걔는 대체로 서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걔가 뒤에서 다 해결해주고 여주 고민 들어주고 메인으로도 손색이 없는데 여주는 메인공이랑 행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짠내...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28에게
ㅇㅇㅇㅇ맞엌ㅋㅋㅋㅋㅋㅋㅋ대체적으로 유니나 랄은 서포트 역할이고 쿄코는 하라구로 악역이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아니면 공기찬밥
갠적으로는 공기인게 좋았다...가히리는 여캐 대체적으로 안좋아해서 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11년 전
대표 사진
닝겐29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쿄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가히리 여캐는ㅎㅎ... 쿄코..ㅎ...ㅋㅋㅋㅋㅋㅋ 차라리 공기인게 마음 편하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면 악녀는 그냥 오리지널캐 엑스트라인게 좋음 한번 나오고 영혼까지 탈탈털리고나서 안나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악녀 따위에게 내 드림덕질을 방해받고싶지않닷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29에게
222ㅋㅋㅋㅋㅋㅋ맞아 배신당하고 고난을 겪고 일어나는 그런 거 말고 난 그냥 역하렘 돋는 상황이 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토리로는 좋을 지 몰라도 드림물로 즐기기엔 ㅎ...
그냥 날 가지고 싸워!! 싸우란 마랴!!!

11년 전
대표 사진
닝겐30
글쓴이에게
ㅇㅇㅇ아님 기쎈여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안 휩쓸리고 그건 뭔 개소리야; 아닌데? 아닌데? 옥상으로 따라와 하면서 남주 대신에 역ㄱ관광ㅎ시키는 것도 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주들끼리 신경전 펼치고 여주는 ㅇㅅㅇ뀨? 난 아무것도 몰라여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유씨노벨 갑자기 ㄹㅇ재밌게 봤던 작ㄱ품 생각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명물? 우리학교명물이던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진짜재밌게 봤었는뎈ㅋㅋㅋㅋ 여주가 미친개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꿀잼 한번봐봐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30에게
ㅇㅇㅇ맞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근데 역관광 시키고 하는 건 좀 그냥 드림 역하렘보다 막장성이 심해져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다 하차했던게 많은 듯 근데 그런 여주는 개그가 겁나 심해서 좋았던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가 약을 했어요...!!
옹 그게 뭐지 기억날듯 말듯한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 uc노벨 작품은 입덕 작품이랑 1차창작 작품 두어개 린베릴 컬러즈 빼곤 기억나는 게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대표 사진
닝겐31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린베릴은 다시 생각해도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접으신ㄴ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엏ㅎㅇㅇㅇㅎ 아 갑자기 역하렘 땡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아라에도 여주총수 많더라 자고 일어나니 트립! 모습이 바뀌었다! 능력도 얻었다! 미래를 바꾸자!ㅋㅋㅋㅋㅋㅋㅋ
나 얀데레도 진짜 좋아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금 살인 이런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투디라서 마음껏 망상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31에게
컬러즈도.ㅜㅠㅠㅠ왜 모임공개요ㅠㅠㅠㅠㅠㅠㅠㅠ린베릴은 다른 작품들도 공개해줬으면 좋겠다 지금 크리스마스 잔저스 하는데 욕하는 게 싱크로율 장난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꾸르잼 10번전화해야 전화 받는 너란 남자요 ㅎㅇㅎㅇ...
조아라는 ㅋㅋㅋㅋㅋ오리쥬캐가 많아서 ㅠㅠㅠㅠㅠㅠㅠ넘어가고 싶어도 못가겠음...
내가 나 혼자 오리쥬캐 데리고 노는 건 좋은데 다른 사람 오리쥬는 못보겠더라
ㅋㅋㅋㅋㅋㅋㅋ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얀데레보다는 집착을 더 좋아했지만 헠헐ㅇ헝 집착해줘 2d라서 가능한 집착 감금 해달라고 거칠게 다뤄달라고

11년 전
대표 사진
닝겐32
글쓴이에게
그니까ㅠㅠㅠㅠㅠㅠ 다 공개하고 떠나시지.... 다시 돌아오지는 않을거고ㅠㅠㅠㅠㅠㅠ 컬러즈 모임시스템 폐지만 기다린다..! 헉ㄱ헉
집착! 감금! 수갑! 탈출시도하고 밥안먹는 여주! ㅎ힣ㅎㅎ힣ㅎㅎㅋ긓헉ㅇ 얀데레 끝은 여주세뇌 동반자살 여주죽음 남주죽음 또다른남주가구출 중에 다 결정되던데 난 세뇌루트갛 제일 좋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항하다가 포기하고 시키는대로ㅋㅋㅋ777777ㅑㅑㅑㅑㅑ
앟 갑자기 연성욕구 불타오른다ㅋㅋㅋㅋㅋㅋ 자캐를 만들고싶닼ㅋㅋㅋ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32에게
내말이...나같은 독자와 팬들을 위해 공개 해주시라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ㅋㅋㅋㅋㅋㅋㅋ지금 고쿠데라 나왔는데 바보여자 하는 순간 내 추억들이랑 한창 팔 때 애정과 열정이 떠오른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 이거라고!!! 바1!!보!!여!!자!!!!

ㅇㅇㅇㅇㅇㅇ탈출 시도 하려 하면 할 수록 올라가는 수위와 집착이 짱!!!좋!!다!!!고!!!!
난 뭐 좋아했더라 주는대로 다 좋아했긴 한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몰라 수위 쎈게 짱이여
개인적으로 그런 류는 스쿠알로나 잔저스가 좋았던 거 같음 리본이나
배드엔딩 뜨든 어쩌다가 해피엔딩이 되든 뭐가 되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오리쥬캐 이미 있음ㅋㅋㅋㅋ맨날 바꿔서 그렇지..
초딩 때 만들었던 오리쥬캐 생각난다...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그런 의미에서 고쿠데라 대사 심쿵사 으<-<

11년 전
대표 사진
닝겐33
글쓴이에게
바보여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소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린베릴 진짜... 와...
대체로 바리아 애들이 그런 쪽으로 많았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잔저스가 많이 하드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잔저스 제일 많이 보곸ㅋㅋㅋ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33에게
이런 대사 넣어주시면 내가 설레요 안설레요?!!?!?!?!?!네?!?!?!
ㅇㅇㅇ맞아 잔저스 겁나 하드해서 좋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풍기는 분위기 부터가 아무짓 안해도 무서워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하드해지면 공포가 배가 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봉고레는 좀 풋풋한 게 좋고
바리아는 개그 아니면 좀 집착인게 좋고
아르꼬발레노는 연상 특유의 리드해주고 끌려다니는 그런 게 좋았음..
밀피오레는 기억이 안난다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글쓴이에게
근데 크리스마스 백란만 하면 끝나는데 이거 어케 해야 백란이 나오는거야 도대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기억에 창문이 답이었던거 같은데 도저히 안나오넼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글쓴이에게
오 말함과 동시에 됐다ㅓ

11년 전
대표 사진
닝겐34
글쓴이에게
헐ㅁㅈㅁㅈ 딱 내가 상상하고 있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잔저스는 그쪽이 어울리지 잔저스가 풋풋하다고 생각하면 그게 ㄹㅇ호렄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얼굴로 풋ㅋ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리아는 진짜 분위기가 진짜 밝거나 진짜 어둡거나 둘중하낰ㅋㅋㅋㅋㅋㅋ 중간이 없엉ㅋㅋㅋ
아르꼬발레노돟ㅈ 좋았는데ㅠㅠㅠㅠㅠㅠㅠ힣ㅎ힣ㅇ 아 오늘 밤새면 우짜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벽에 갑자기 불타올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스가 린베릴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34에게
호러랰ㅋㅋㅋㅋ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꽃 한송이 수줍게 내밀고...손깍지끼고 벚꽃길을 거니는...레알 그런거 상상안돼 바리아는...
바리아는 자고로 자기들끼리 나사빠진 개그를 하거나 집착하고 피터지거나 둘 중 하나가 레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갑자기 그거 생각나네
스쿠알로 공략하라 였나 그거 하는데 스쿠알로랑 관계가 맺어져야 하는데 뜬금없이 레비한테 반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불타오르는 건 흔치 않은 기회입니다 고갱님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글쓴이에게
뻘한데 봉고레는 여주한테 꽃한송이 내밀면
바리아는 칼빵 줄 애들임

11년 전
대표 사진
닝겐35
글쓴이에게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런 얼굴로 그렇게 고백하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무서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사빠진개그 집착유혈ㄹㅇㅋㅋㅋㅋ 인생의 진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ㅎ럶ㅁㅈㅁㅈ스쿠알로 공략하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짴ㅋㄱㅋㅋㅋㅋㅋㅋ 그거 아직돟있나? 찾으러 가야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오랜만이네 진짜ㅋㅋㅋㅋㅋ 칼빵이랑 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난 칼빵쪽이 더좋다ㅎㅎㅋㅋㅋㅋㅋ 어차피 투디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익만에서 이렇겧 불태운거 ㄹㅇ오랜만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많이통하는 사람 처음이얔ㅋㅋㅋㅋㅋㅋ 것도 가히리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35에게
그런 얼굴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바리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 너닝도 아니 그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거 겁나 웃겨서 좋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기승전레비가 되는거냑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222마쟈 어차피 2d인데 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랜만에 가히리 대화 실컷해서 짱좋은뮤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가히리 자체로 많이 통하는 사람이야 있었지만 드림까지 맞는 사람 첨봐쓰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대표 사진
닝겐36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바리아한테 달달을 기대할만한 사람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서 거기지만 일단 잔저스는 절대 아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진짜 아 가히리 정주행하고 싶어진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닝 진짜ㅠㅠㅠㅠㅠㅠ 혹시 나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명만 아니었어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힣ㅇ5휴ㅠㅠㅠㅠㅠㅠ 익명ㅇ으로 낭ㅁ아야 한디는 게 아쉽당...ㅠㅟㅠㅜㅠㅜㅠㅠㅠ힣ㅎㅇㅎㅎ휴ㅠㅠ 나도 취향 이렇게 맞는사람 진짜 첨봐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반갑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36에게
잔저스는 아니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게 바리아에서 달달이 누가 있냐...스쿠알로? 근데 흔히 생각하는 달달보다는 고쿠데라같은 츤데레같은 달달함일듯
잔소리쩌는 츤데레 남친...근데 얘도 맛가면 장난 아니더랔ㅋㅋㅋㅋㅋ무서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주행 하세여 (짝 하세여 (짝 가히리로 불태우락우!!!
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드림러 자체도 흔하지 않은데 취향까지 맞는 경우는 진짜...알고보니 나의 분신이라거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대표 사진
닝겐37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나마 스쿠알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정주행 해야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ㅇㅇㅇ드림물 의외로 혐오하는 사람 많더라 하긴 자캐랑 엮는거니까.... 쉽게 말 못 꺼내고 하는데 지금 쌓여있던 게 폭발한 거 같아 진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반갑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37에게
ㅇㅇㅇ맞음...어케보면 BL도 호불호 갈리는 건데 드림은 아예 물밑에서 파라는 느낌 강하더라..
최애 남친짤 주면 헐 대박 하고 좋아해줄거면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캐랑 엮는 거다 보니까 드림러끼리 취향 맞는 것도 찾기 힘들고 ㅋㅋ큐ㅠㅠㅠㅠㅠUC노벨 한창 처박혀있엇을 땐 교류는 안하고 혼자 주워먹기 바빴던지라 몰랐는데...ㅠㅜㅠㅠㅠㅠㅠㅠㅠ그래서 더 반가우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대표 사진
닝겐38
글쓴이에게
ㅁㅈㅁㅈㅠㅠㅠㅠ그래서 취향 숨기고 뒷계파고.....ㅎㅎㅠㅠㅠ서럽다
나도 교류 안하고 간간이 댓ㅅ글 쓰는 정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쓰니 진ㄴ짜 앞에 있으면 뽀뽀해주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 쪽쪽쪽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38에게
ㅋㅋ큐ㅠㅠ난 뒷계는 없고...☆ 그냥 나 혼자 탐라에 외치는데 신경 안써줌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좋은 건가
ㅋㅋㅋㅋㅋㅋ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닝 현실친구였으면 있는 거 없는 거 다 퍼줄 듯ㅋㅋㅋㅋㅋㅋ
아 나 갑자기 열 올라서 오리쥬캐 짜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짱재미따...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글쓴이에게
내가 언젠가 금손이 된다면...
폰으로 오토메게 만들리라..다른 캐는 많이 봤는데 폰은 없대...

11년 전
대표 사진
닝겐39
글쓴이에게
너곧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사막에서 물 찾은 기분이야....ㅠㅠㅠㅠ 좋은 세상이었다ㅠㅠㅠㅠㅠㅠㅠ흐허어ㅜㅜㅠㅠ
나 지금ㅁ 가히리 정주행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꿀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39에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상은 넓고 내 취향과 같은 사람은 있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히리는 재탕해도 재미짐ㅋㅋㅋㅋㅋㅋ볼 때 마다 최애가 달라지는 이 묘한..

11년 전
대표 사진
닝겐40
글쓴이에게
ㅇㅇㅇㅇㅇㅇ나진짜 한번 좋아하기 시작하면 대체로 최애가 안 바뀌는데 가히리는볼때마다달라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가좋았는데 좀있으니 얘가좋고 또얘가좋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본 규ㅣ여웡ㅠㅠㅠ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40에게
ㅇㅇㅇㅇㅇㅇ맞아 바리아 좋아했다 봉고레 좋아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보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가때는 귀엽고 저주 풀렸을땐 어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혹시 그럼 닝겐은 다른 장르 중에 드림찌는 거 있니 난 대체적으로 파는 장르 마다 드림드림해..☆

11년 전
대표 사진
닝겐41
글쓴이에게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코믹스에서 369화던가 갑자기 저주 풀고 레슨시긴이다 다메츠나 할때 개설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팔땐 다 드림으로 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것도 파지만 드림 안판적 없음...ㅎㅎ....힣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41에게
ㅇㅇㅇㅇㅇㅇㅇㅇㅇ그리고 머리 꽁칠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 머리도 때려줘여 어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수트입고 중절모 쓰고 총 빵야빵야하고 그러는 거 아니야..내 심장 폭행하는 거 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오오...그럼 뭐 파니 난 가히리 은혼 이후로 마이너 인생이라 겹칠게 있을까..

11년 전
대표 사진
닝겐42
글쓴이에게
돌로 CHAOS 만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흐이ㅡㅎ5ㅠㅠㅠㅠㅠㅠ힣ㅎㅎㅎㅎ 난 원피스 은혼 같은 메이저ㅏㅢ한 것도 파고 스포츠물이랑... 익만에서 언급된 건 거의 다 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업 잘 당해서ㅋㅋㅋㅋㅋㅋ 폰이라 잘 못쓰겠다...★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42에게
아하 그렇구낰ㅋㅋㅋㅋㅋㅋ오..난 스포츠물을...
대체적으로 안파는데 파도 드림으로는 파고 스포츠로는 안파는 듯
갠적으로는 스포츠 드림은 마코토랑 쿠농이 짱이데...

11년 전
대표 사진
닝겐7
어 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오 동지다!
11년 전
대표 사진
닝겐10
나랑하는게 상상이 안가섴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난 주로 오리쥬캐 만들어서 빙의 ㅋㅋㅋㅋ
1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히로아카 제일 재밌는 구간 시즌 몇이야? 약 ㅅㅍ2
06.28 23:18 l 조회 17
은혼 계속 잘 보다가 현생 땜에 너무 바빠서 낙양결전편 볼 차례인데 멈췄음 ㅠㅠ
06.28 21:19 l 조회 11
나 예전에 도리벤 전시회 갔다가 하이타니 판넬 부술 뻔 함
06.28 15:34 l 조회 38
뼛속까지 드림러인데 막상 덕친은 만들기 힘든 닝 있어?? 1
06.28 14:59 l 조회 34
다이에이 원작 기승전결 완벽해? 4
06.28 12:43 l 조회 24
지금 헌터헌터 만화로 나온 분량 다 애니로 나온 거야?2
06.28 12:29 l 조회 136
지금까지 수많은 애니를 봤지만
06.28 10:59 l 조회 60
넨도로이드 파츠 하나가 부러?졌는데
06.28 02:43 l 조회 73
언젠가 프리큐어가 7~8명까지 나오는 시즌이 나올까? 1
06.27 23:26 l 조회 67
드림 🏐 남닝 댓망 44
06.27 14:19 l 조회 29
명탐정코난 잘 알들아 회차 좀 찾아줘7
06.27 11:48 l 조회 87
체인소맨 1부는 진짜 소름끼치게 재밌었는데 2
06.27 02:07 l 조회 55
헌헌 다른건 모르겠고 이번에 계승전은 끝낼거 같음3
06.26 21:32 l 조회 194
bl ㅋㅋ난 나카무라 같은 작품 힘들어ㅋㅋㅋ1
06.26 21:19 l 조회 66
이 중에 뭐부터 볼까?9
06.26 21:07 l 조회 177
코난 보는데 타카기랑 사토 형사 사랑이야기가 젤 설렘1
06.26 17:41 l 조회 30
드림 🏐 맞댓망 할 사람 있나요? 3
06.26 17:00 l 조회 21
큐라소 너무 매력캐인데1
06.26 16:31 l 조회 30
힘내라 나카무라 이거 애니 전부가 원작 분량 전부야?? 2
06.26 14:50 l 조회 46
다이소에 하이큐 굿즈 나왔네?? 2
06.26 09:50 l 조회 87


12345678910다음
만화/애니
일상
이슈
연예
1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