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beauty/10025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야구 KIA 이성 사랑방
큰방 다이어트 패션
피부 헤어 메이크업/화장품
성형 악세사리 향수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96
눈알에서 눈썹들이 막 헤엄친다... 

뷰러로 찝어도 잠깐이고 이쑤시개로 고데기해도 풀리고 

애굣살에 쌍수를 할 수도 없고 

속눈썹파마 아래쪽도 되나? 

 

 

👁눈알👁 

 

 

 

 

 

👀아래속눈썹이 서서 자라면 어떡해?(눈알주의)👀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쀼1
언더 속눈썹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언더도 되는구나...!
8년 전
대표 사진
쀼2
헉 눈안찔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매우 몹시 찔러... 그냥 늘 눈에 들어가 있는게 일상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쀼3
저정도면 엄청아플거같아..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맞아... 너무 아파ㅠㅠ 뽑는 것도 한계가 있어서😭😭
8년 전
대표 사진
쀼4
내 사촌동생이 저랬는데 피부과인가 가서 속눈썹 주기적으로 뽑았던거로 기억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나는 안과가서 주기적으로 뽑았는데 왠지 서서자라는 눈썹이 늘었어... 뽑을수록 다 막자라나봐...💦💦
8년 전
대표 사진
쀼6
더 뽑아보는건 어때...? 사촌동생은 초등학생 때 저렇게 자라서 계속 뽑다가 지금은 고등학생인데 제대로 잘 자라돈데 ㅠㅠ 의사쌤이랑 상담해보는게 제일 정확하기도 하고
8년 전
대표 사진
쀼5
헐 나도그래ㅠㅠ 난 안과가서 뽑았오ㅜ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뽑으면 더 막자라지 않던? 난 그래서 안과가는 것도 중도 포기했쪄...
8년 전
대표 사진
쀼7
계속 뽑다보니까 길게안자라더라ㅜㅜ
그런 수술있다던데 애굣살 살짝 뒤집는??
근데 난 이상하게 될까봐 안했오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와 나 수술 있는쥴 몰랐어... 윗속눈썹은 쌩수라고 하지... 이생각밖에...!!!
8년 전
대표 사진
쀼8
나도 그래서 결국 눈꺼풀 뒤집어까는 수술했어 ㅋㅋㅋㅋ 어렸을 때한거라 기억은 잘 안난당 흉터 별로 거의 없고 그냥 눈이야 뒤집어깠다고 해서 기괴하게 한 거 아님 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헐 난 수술이 있는 줄 몰랐어.. 찾아보니까 안검내반수술이라고 있네!
혹시 안구건조증 같은 부작용은 없어?

8년 전
대표 사진
쀼12
이제 봣다 ㅠㅠ 내가 그 수술을 11살 때 했는데 그 전에는 모르지만 최근까지 안구건조증ㅇ 있어! 근데ㅜ그게 저 수술 탓인지는 잘 모르겠어 11살 이전의 눈 상태가 ㄱ억이 안나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쀼9
저거 수술있더랑!나두 속눈썹 저래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너쀼도 나와 고통받는구나... 으흙흙
8년 전
대표 사진
쀼10
나 그래서 언더 속눈썹 마스카라 하는 사람 너무 부러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맞아..ㅠㅠ 아싸리 무거우면 쳐지겠지하고 마스카라 발랐다가 눈알이 까매졌다고 한다...
8년 전
대표 사진
쀼11
손가락 옆면으로 해서 습관처럼 아래로 눌러줘봐 나 이렇게 했더니 내려갔어 위에 속눈썹은 또 아래로 자라서 맨날 올려줬더니 자동뷰러됨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눈밑 어둡거나 꺼져보이는거 수술 말고 방법 있어?2
16:41 l 조회 6
윤곽주사맞고 자전거타도 되나?
16:30 l 조회 8
뒤밑트임한 지 1년 넘은 사람있어?
15:49 l 조회 8
운동 직후 바로 뭐 먹으면 안 좋아?2
14:22 l 조회 26
여름옷이 많은거 정상인가?1
14:19 l 조회 14
윤곽주사 맞아본 사람 13
14:00 l 조회 33
바이오더마 에센스 로션?1
10:55 l 조회 17
1년만에 10킬로그램 올라간 사람, 나야 나8
10:53 l 조회 68
코 재수술 회복 많이 힘들어? 보호자가 해줄게 있나?ㅜ
0:42 l 조회 19
팔뚝은 진정 지흡이 답인가8
06.22 23:17 l 조회 117
눈밑지 해야되는 눈일까?10
06.22 22:14 l 조회 41
마운자로 1일차 나만 이래?10
06.22 21:39 l 조회 134
식단 어때?3
06.22 20:47 l 조회 27
여름에 파데 뭐 써?2
06.22 18:38 l 조회 30
여름옷 헐렁vs타이트 어떤쪽 입어?4
06.22 17:59 l 조회 46
175/67인데
06.22 11:38 l 조회 36
윈터 체크셔츠3
06.22 10:43 l 조회 98
스타패션 이셔츠 어디껀지 아시는분ㅠㅠ
06.22 00:27 l 조회 48
직장인 다이어터들아 저녁은 어떻게 해?14
06.21 21:56 l 조회 249
성형하고 5키로 빠짐 2
06.21 12:36 l 조회 97


12345678910다음
 병원/연예인 외모 언급 금지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6: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