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beauty/11013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주식
큰방 다이어트 패션
피부 헤어 메이크업/화장품
성형 악세사리 향수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99
갸악 난생 첫 탈색이라 신중에 신중을 가하는 중,,,ㅜㅜ 시골 살아서 서울에서 탈색하려고 하는데 잘하는 미용실 아는 사람ㅠ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쀼1
염색잘해탈색안햬줘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헐 대박 나 여기 어제 알아보고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혹시 어느 점 갔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헉 그럼 나도 성신여대점 가야겠다! 혹시 해어 클리닉 같은 것도 잘해줘??
7년 전
대표 사진
쀼4
응응잘해주셔 ㅎㅎ 직원분들이 여자분들이라서 더 잘해주시고 특히 탈색할때 따른덴 숨못쉬엇는데 여긴 안아프고 좋았음!! 말도 자주 걸어주시구!! 난 클리닉 꼭 받는 편인데 좋앗오😁😁 컬러샴푸도 리뉴얼되서 부케향? 핑크색으로 하나 사고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4에게
와 대박 여기 가야겠다ㅠㅠㅠㅠㅠ 질문 많았는데 다 대답해줘서 진짜로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쀼5
글쓴이에게
아냐 자칭 홍보대사라서 ㅋㅋ 너무너무 좋아 염색하러 갈때마다 만족해서 온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5에게
핳 기대돼!!!!!!!! 이번 주에 꼭 하러 가야겠다아악!!!!!!!!!!

7년 전
대표 사진
쀼6
글쓴이에게
이쁜 머리색 되겠구낭!!! 항상 거기서 하고 나오면 염색 어디서 했냐고 이쁘다고 주변에서 자주 들었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쀼7
쓰니야 나두 서울에서 염색하려구 서치하다가 발견했오! 윗댓에서 추천해준 곳 가볼까하는데 어땠는지 물어봐두 될깡?! 넘 늦게오긴했는데 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헉 나도 아직 안 해봤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도움 안 돼서 미안해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쀼8
아아 ! 괜차나괜차나 고마옹!!!
6년 전
대표 사진
쀼9
쓰니야 위에 미용실 어딘지 알 수 있을깡 ...? 펑되서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쀼10
222 나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헉 나도 잘 기억 안 나는데 기억 더듬어서 검색해보니까 >>코제트<< 였던 것 같아! 확실하진 않으니 좀 더 알아보고 가길 바라!🥰
5년 전
대표 사진
쀼10
첨부 사진헉 몇년 지났는데도 알려주다니 ㅠㅠㅠㅠㅠㅠ 천사야 쓰니..!!!!! 코제트가 맞다면 요기 맞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응 여기 맞는 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쀼10
글쓴이에게
우와 우와 어오아ㅠㅠㅠ 너무 고마워!!!!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넘 늦었다 진짜 미안해ㅠㅠㅠㅠㅠ 잘 기억은 안 나는데 기억 더듬어서 검색해보니까 >>코제트<< 였던 것 같아! 확실하진 않으니 좀 더 알아보고 가길 바라!🥰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눈밑 어둡거나 꺼져보이는거 수술 말고 방법 있어?1
16:41 l 조회 4
윤곽주사맞고 자전거타도 되나?
16:30 l 조회 8
뒤밑트임한 지 1년 넘은 사람있어?
15:49 l 조회 8
운동 직후 바로 뭐 먹으면 안 좋아?2
14:22 l 조회 26
여름옷이 많은거 정상인가?1
14:19 l 조회 14
윤곽주사 맞아본 사람 13
14:00 l 조회 33
바이오더마 에센스 로션?1
10:55 l 조회 17
1년만에 10킬로그램 올라간 사람, 나야 나8
10:53 l 조회 68
코 재수술 회복 많이 힘들어? 보호자가 해줄게 있나?ㅜ
0:42 l 조회 19
팔뚝은 진정 지흡이 답인가8
06.22 23:17 l 조회 117
눈밑지 해야되는 눈일까?10
06.22 22:14 l 조회 41
마운자로 1일차 나만 이래?10
06.22 21:39 l 조회 134
식단 어때?3
06.22 20:47 l 조회 27
여름에 파데 뭐 써?2
06.22 18:38 l 조회 30
여름옷 헐렁vs타이트 어떤쪽 입어?4
06.22 17:59 l 조회 46
175/67인데
06.22 11:38 l 조회 36
윈터 체크셔츠3
06.22 10:43 l 조회 98
스타패션 이셔츠 어디껀지 아시는분ㅠㅠ
06.22 00:27 l 조회 48
직장인 다이어터들아 저녁은 어떻게 해?14
06.21 21:56 l 조회 249
성형하고 5키로 빠짐 2
06.21 12:36 l 조회 97


12345678910다음
 병원/연예인 외모 언급 금지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6: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