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지금 159에 64키로거든...ㅠㅠㅠ 빼려는 중인데 한 번 저 생각드니까 뭔가 빼도 안 예쁠 것 같구 자신감도 자꾸 떨어지고.. 혹시 살빠지면 많이 바뀌는 얼굴 특징같은거 있을까? 약간 이런거 잘 보는 사람 있으면 얼굴사진도 잠깐 보여줘야하나 싶은데(오반가) // 특징에 뭐가 있을까...?
|
내가 지금 159에 64키로거든...ㅠㅠㅠ 빼려는 중인데 한 번 저 생각드니까 뭔가 빼도 안 예쁠 것 같구 자신감도 자꾸 떨어지고.. 혹시 살빠지면 많이 바뀌는 얼굴 특징같은거 있을까? 약간 이런거 잘 보는 사람 있으면 얼굴사진도 잠깐 보여줘야하나 싶은데(오반가) // 특징에 뭐가 있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