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beauty/12651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큰방 다이어트 패션
피부 헤어 메이크업/화장품
성형 악세사리 향수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9


수부진데 무슨 토너 살까ㅠㅠㅠㅠㅠ
둘중에 하나라도 써본사람 알려조!!!





대표 사진
쀼1
1 좋음
6년 전
대표 사진
쀼2
1111 바이오더마는 그저 사랑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혹시 너쀼 피부타입이 어떻게 돼?? 민감성은 아니지?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쀼5
나 민감한 건성!! 좀만 안맞으면 바로 좁쌀여드름은 아니여도 그 오돌토돌올라오거나 빨개지고 따갑고 그런피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이거 쓰고는 뭐 난적없어?? 난 완전 민감성은 아닌데 얼마전에 크게 뒤집어진적 있어서 도전하기가 두렵다ㅠㅠㅠㅠ흑흑
6년 전
대표 사진
쀼7
글쓴이에게
나는 뭐 난적없엉!! ㅎㅎ 이거말고 pp밤도 완전 건성용인데 그거도 1년넘게쓰구 포마드 클렌징워터까지 다 바이오더마꺼 써서 ㅎㅎㅎ..

( 아 참 도움될지 모르겠는데 나는 독도토너로션도 안맞아서 따갑고 뒤집어져서 버렸어)

내친구는 묘기증있는 지성인데 다른건 모르겠는데 클렌징워터는 걔한테 안맞더라
나보다 더한 민감성 건성인 언니한테는 인생템이구
진짜 화장품은 사바사라 테스트 추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7에게
나두 클워 쓰긴한데 샌시비오 라인으로 쓰고있어서ㅜㅜㅜ 하이드라비오 라인에 크림은 되게 잘 맞는데 그럼 토너도 괜찮을 가능성이 높겠지...? 그리구 나 지금 다쓴게 독도토넌데 얘는 그냥 물이더라구ㅋㅋㅋ큐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쀼9
글쓴이에게
보통 로션 잘맞으면 토너도 잘맞을 확률이 높아
많이 걱정되면 화해 깔아서 쓰니랑 비슷한 피부인 사람들 후기도 한번봐바!
그리구 이분은 거의 ㅋㅋㅋㅋ 바이오더마 영업 사원 수준으로 바이오더마 좋아하시는 민감성 블로거인데
쓰니사려고하는 제품에 대한 글이거든 참고됬으면 좋겠당

https://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suzzam&logNo=221208935552&referrerCode=0&searchKeyword=바이오더마

6년 전
대표 사진
쀼3
하이드라비오 진짜 짱.....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혹시 쀼는 피부타입이 어떻게돼??
6년 전
대표 사진
쀼4
나 딱히 뭐라고 꼽진 않는데...티존은 유분 좀 있는편이고 환절기나 여름되면 몇주에 한번씩 피부 잘 뒤집어져ㅜ복합+민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하이드라비오 쓰고는 뭐 나거나 하진 않았어?? 나두 티존에는 유분기 좀 있는 수부진데 얼마전에 완전 순한 크림썼는데도 뒤집어진적 있어서 무서워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쀼6
바이오더마 자체가 다 순한편우로 알고있는뎅...혹시 모르니까 올영가서 테스트 해보는게 제일 좋을거같아!나는 저거 쓰고 정말 피부 쫀쫀 해진 느낌 많이 받아서 강추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6에게
손등 테스트는 해봤는데 얼굴에는 발라볼수가없어서ㅠㅠㅠ 하이드라비오 라인에 크림은 잘 쓰고있는데 그럼 괜찮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쀼8
글쓴이에게
응!괜찮을거같당 아니면 올영에서 다른거 사면서 직원한테 혹시 저거 샘플 키트 받아볼 수 없냐고 부탁하는것도 방법이 될거같당..!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8에게
사실 내가 올영알바중인데 아직 일한지가 얼마 안돼섴ㅋㅋㅋㅋ큐ㅠㅠㅠㅠ 저 토너는 샘플이 없더라구😭 그냥 편한마음으로 한번 써봐야겠어,,, 안맞으면 어쩔수없지뭐ㅠㅠ 늦은시간인데 고마워 좋은밤 되길바라❤

6년 전
대표 사진
쀼11
나 건성인데 둘 다 써봤거든 느낌이 좀 달라 난 11111 추천
6년 전
대표 사진
쀼12
으앙 나 이거 쓰고 바이오더마 악개 됐잖어 무조건 바이오더마 !! 2는 안써봄 ,, 나 지성이야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익들아 여름에 피부 난리나면 하는 루틴 잇니?1
12:06 l 조회 22
나 칭찬해줘3
9:08 l 조회 28
젖살!! 스트레스다진짜.. 2
2:13 l 조회 23
2kg로 빠지니깐 60kg대여도 뭔가 가벼워진 느낌이네
06.25 22:44 l 조회 16
얼굴윤곽주사 지방주사에 혹시 보톡스도 섞어서 만들어?
06.25 20:27 l 조회 16
겨드랑이 레제할때4
06.25 19:11 l 조회 79
나 좀 제발 도와줘 ... 내가 안빠지게 운동하는걸까?10
06.25 18:59 l 조회 98
애들아 손가락엔 가정용 면도기 사용안되지 않아?5
06.25 17:50 l 조회 46
나 렌즈 한번도 안껴봤는데3
06.25 15:37 l 조회 51
너네 다이어트 할때 뭐 챙겨먹어?14
06.25 14:09 l 조회 101
다이어트 입맛 언제부터 줄어? 4
06.25 12:14 l 조회 51
158/44 유지중인데 특정부위 더빼고 싶으면2
06.25 11:45 l 조회 67
두달만에 10kg 뺀다 3
06.25 02:54 l 조회 66
세일해서 구매하려고 하는데 이거 디자인 어때?? 솔직하게!1
06.24 23:26 l 조회 55
파마가 마음에 안 들어서 스트레스인데
06.24 21:59 l 조회 25
나 팔뚝 무한람스 어제 함 ㅋㅋㅋ 질문 받음!28
06.24 21:07 l 조회 214
다이어트 탈모 .. ㅠㅠ 빗질하는데2
06.24 01:45 l 조회 183
내 다여트 식단 어떤지 봐주라!5
06.23 20:34 l 조회 99
마른비만,다낭성인데 마운자로 맞는사람 있어? 8
06.23 19:31 l 조회 71
멘톨로지 더현대 팝업 가본사람
06.23 16:54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병원/연예인 외모 언급 금지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5: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