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beauty/12716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만화/애니
큰방 다이어트 패션
피부 헤어 메이크업/화장품
성형 악세사리 향수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381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제발 뱃살 한가득있는데 복근운동하지마 허리만 베려ㅠㅠ 

나 여잔데 운동7년차고 이제8년차쯤 들어가는데 나도 예전에 운동 이라는 걸1도몰랐을 때 뱃살있는데 복근 운동 맨날했는데 뱃살만 단단해져. 

 

복근운동은 체지방 빼고 근육만있을 때 더 근육을 강화시켜서 선명하게 보여주느거야 

 

정리하자면 154cm에 51키로인데 뱃살있고통통 하면 살쫙빼고 미용몸무게43되고 복근운동하면 효과 직빵 이라는거야!
12

대표 사진
쀼210
쀼야 늦었지만ㅠㅠ 부탁해도될까..
158에 57kg에서 매일매일 슬로우버피 100번+걷뛰걷뛰 40분 + 간헐적 단식으로 52kg까지 뺐는데 3개월동안 2키로씩 빠지더니 요즘 정체기가와서ㅠㅠ 45kg가 목푠데 운동을 어떻게 바꾸면 좋을까? 참고로 물렁살 하체비만이야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쀼ㅠㅠ 원래 다이어트는 식단+운동+군것질금지 이런게 콜라보가돼야 다이어트를 성공하는건데 지금 정체기가왔다는건 식단이나 운동중에 처음다이어트했을 때보다 좀 더 내가 덜 운동했는지 혹은 중간에 간식을먹었는지 밀가루를 먹었는지 다이어트정체기때는 자신을 되돌아볼필요성이있어!

사실상 사람들이 다이어트정체기가왔어요 어떡해요하는 고민을 많이하는데 우리몸은 정직해서 다이어트정체기라는게 없거든
많약 쀼가 식단도 진짜 밀가루음식손도안대고
군것질도 아예 안한거고 운동은 하루도빠짐없이 매일했는데 정체기인거같다면 거기서 운동량을 하루30~40분 더 늘려야할거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쀼211
늦었는데도 댓글 달아주고 너무 고마워ㅠㅠ💜 군것질을 확 줄여야겠다!! 혹시 운동은 저걸로 괜찮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응응!! 사실상 걷기 뛰기를 번갈아가면서40분하는거는 진짜 다이어트중에젤좋은운동이라 식단조절만 좀 더 빡시게한다면 걷기뛰기랑 슬로우버피100회만해도 괜찮아!!
6년 전
대표 사진
쀼212
너무너무고마워ㅠㅠ 천사쀼😇 좋은하루보내ㅎ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쀼213
헉시 나도 봐줄 수 있을까?!
지금 160/57인데 정체기가 온 것 같아 근데 3개월동안 15키로 정도 빼고 싶은데 운동이랑 식단은 어떻게 해야할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바로위위위댓보면 알겠지만 다이어트에 정체기란없어!ㅠㅠ
160에 57이면 아침에 식단은 밥이랑김치랑계란이랑 김이랑 먹고
점심은 두부, 초밥같은거 먹고 저녁은 닭가슴살 토마토 바나나 위주로 추천할게 ㅎㅎ!근데 아침점심은 밥먹는데 배부르기전에 바로 숟가락 내려놔야해!
그리고
운동은 땅끄부부에 칼소폭2 하루에 2 번만하면 완전 살 잘 빠질꺼야!
생리땐 미서원 골반스트레칭만하고 절때 무리한운동하면 안돼!

6년 전
대표 사진
쀼214
근데 내가 운동을 아침저녁으로 나눠서하고 있는데 아침에 칼소폭2영상 2번을 하고 있는데 한지 일주일밖에는 안되지만 살이 안빠져,,식단도 조절하면서 먹고 있는데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쀼215
176 112키로야..! 근육량 많은 편이긴 한데 그래도 고도 비만이지 ㅎㅎ.. 운동 어떤 식으로 해야 할 지 모르겠어ㅠㅠ 허리 디스크 조금 있어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쀼 90키로가될때까지는 식단조절만하는거추천할게!!!
토마토 고구 마초밥조금 닭가슴살 바나나두유 등등 으로먹고!!! 그리고 군것질이나 밀가루절때 손도대면안돼!ㅠㅠ
그리고 90키로가되면 밖에서 걷기 1시간정도랑 식단조절병행하고
80키로가되면 식단조절이랑 밖에서 걷기뛰기반복해서1시간40분하고
70키로가되면 식단조절이랑 밖에서 걷고뛰기2시간반복!하는거추천해!
허리디스크가있으면 일단 이렇게운동하는게좋을거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쀼216
155 54kg.. 어떻게 해야할까요? 근력은 40키로대부터 해야하나요ㅠㅠ 공부하는 학생이에요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아니요! 근력이랑 유산소 시간 나실때마다 운동해서 둘 다병행하시고
공부하는 학생이시라면 군것질도 많이 드시고싶으실텐데 살도 빼시고 싶으시다면 과자대신 닭가슴살잘라서 토마토 랑 두부삶아서 잘라서 도시락처럼 싸서 군것질하고싶을때마다 드세요!

6년 전
대표 사진
쀼217
나도 혹시 알려줄 수 있을까..? 158에 52인데 대학 들어가면서 원라 48정도였는데 살이 많이 쪘어ㅜㅜ 살이 다 배랑 다리 특히 허벅지로 간 것 같아ㅜㅜㅜ 문제는 내가 기숙사에 있는데 기숙사에 냉장고가 없어서 샐러드같은건 좀 힘들 것 같아서.. 단백질 쉐이크나 닭가슴살 먹을까 고민되네 운동은 슬로우버피 하면 되겠지?? 100개로 차차 늘려가기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쀼218
나도 알려줄 수 있을까? ㅠㅠㅠㅠㅠ 155에 49인데 살 빼야겠다는 말을하면 다들 안해도 된다고 하는데 인바디 해보면 체지방은 많고 근육량은 아주아주 미달인 몸이야 ㅠㅠㅠ 근데 최근에 배에 살이 많이 붙었고 예전부터 신경 쓰이던 허벅지 안쪽 살을 보고 운동을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됐어! 근데 운동은 지금하고 있는 필라테스 말고는 한번도 해본적이 없어서 어떤거부터 해야할지 모르겠어 ㅠㅠㅠ 혹시 뱃살이랑 허벅지 안쪽살을 빼려면 어떤 운동을 해야할까?? ㅠㅠ 식단 조절도 당연히 해야겠지..? 인터넷에 검색해서 샐러드나 다이어트 도시락같은거 시켜서 먹으면 도움이 될까...?? 물음표 가득해서 미안해 글쓴쀼야 ㅠㅠ
6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입술 한 번 봐줄쀼?? 필러, 보톡스 둘 다 해야되나19
14:21 l 조회 81
나 이번에 세럼 바꿨는데 대박7
11:32 l 조회 159
공복 유산소 30분만 해도돼?2
10:20 l 조회 51
5달동안 8키로빠짐… ㅎ ㅎ1
8:26 l 조회 60
163/54~55에서 절대안빠져3
8:11 l 조회 52
페리페라 물복피치랑 비슷한 틴트 있을까?1
0:43 l 조회 22
멍같은 연두~노랑착색도 레이저로 해결돼?
06.27 21:57 l 조회 8
본인표출람스 해본 익들있어? 나좀도와줘ㅜㅜ15
06.27 17:49 l 조회 54
4040 개똥손인데 아이 메이크업 하는 법 조언해줘10
06.27 14:27 l 조회 115
곡률18인데 뷰러 추천해줄 수 있을까
06.27 11:42 l 조회 15
pt 받아서 살 뺀 사람 10
06.26 22:46 l 조회 96
얼굴 외곽에 기름 올라오는거1
06.26 21:58 l 조회 32
식단 어떤지 봐줘5
06.26 20:32 l 조회 47
트리트먼트, 에센스 여러개 쓰지말고 딱 한개로 머릿결에서 광내는 법
06.26 17:16 l 조회 45
40(눈사진확대주의) 눈 주변 파임으로 눈이 더 커보이는 사람 있음? 6
06.26 16:34 l 조회 365
익들아 여름에 피부 난리나면 하는 루틴 잇니?1
06.26 12:06 l 조회 52
나 칭찬해줘3
06.26 09:08 l 조회 46
젖살!! 스트레스다진짜.. 2
06.26 02:13 l 조회 33
2kg로 빠지니깐 60kg대여도 뭔가 가벼워진 느낌이네
06.25 22:44 l 조회 30
얼굴윤곽주사 지방주사에 혹시 보톡스도 섞어서 만들어?
06.25 20:27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