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beauty/13050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큰방 다이어트 패션
피부 헤어 메이크업/화장품
성형 악세사리 향수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19
사이즈말인데 

 

정사이즈러 샀어?!?! 

 

내가 보통 250신어ㅠㅠㅠㅠㅠㅠㅠㅠ 

 

꽉끈? 하려면 사이즈 크게해야핸다는데 

 

더 키우면 너무 발 커보일까봐 걱정되기도하고ㅠㅠㅠ
대표 사진
쀼1
나는 정사이즈에서 한 번 작게 신었는데 딱 맞아 정사이즈나 한 업 추천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5업은 어떨까?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쀼2
나는 정사이즈에서 10업 했는데 반업이나 한업 추천행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5만 업해도 되게찌?!..
6년 전
대표 사진
쀼3
나 반업!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쀼4
난 정사이즈 샀는데 한 사이즈 업해서 사는게 좋을 거 같앙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5업은 ?!
6년 전
대표 사진
쀼5
나는 정사이즈. 발볼이 좁고 발이 긴편이라 유일하게 컨버스만 230신는다ㅠㅠ 나머지는 235-40 많이 신음.
6년 전
대표 사진
쀼6
나는 정사이즈! 나는 좋은 것 같앵 발도 꽉 잡아주고
6년 전
대표 사진
쀼7
꽉끈하려면 한사이즈업!! 나 반업해서 샀는데 꽉끈까진 안나와서 다음엔 한사이즈업으로 사려고 와이드 팬츠 입고 신으면 한사이즈 업해도 발 엄청 커보이진 않을거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호옹 260인데ㅠㅠㅠ괜찮겠지ㅠㅠㅠㅠ엉엉 나 왜 발 크냐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쀼8
꽉끈이 뭐야??
6년 전
대표 사진
쀼16
말 그대로 끈을 꽉 묶는 거!
6년 전
대표 사진
쀼9
난 발볼 넓고 발등도 높아서 10업 했는데도 걍 딱 맞는다ㅠ 원래대로 샀다고 너무 껴서 교환한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쀼10
나는 칼발이라서 그냥 정사이즈로 샀는데 널널하니 딱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나도 칼발인데ㅠㅠ정사이즈할까
6년 전
대표 사진
쀼13
ㅇㅇ 발볼 좁으면 정사이즈 해도 딱 여유있게 큰 느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땡스!
6년 전
대표 사진
쀼11
나 정사이즈 230인데도 발 커보여
6년 전
대표 사진
쀼12
나 245-250 신는데 컨버스 250 엄청 컷음 난 꽉끈하려고 산게아니라 240으로 바꿨음
6년 전
대표 사진
쀼14
235-240 신는데 240 신음
6년 전
대표 사진
쀼15
나도 칼발인데 꽉끈 별로 관심 없어서 정사이즈 샀어 널널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칼발이면 반 사이즈 줄이라는데 그냥 정사이즈로 사도 되겠지?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쀼19
응응! 정사이즈 살짝 크긴 해두 막 불편하고 헐렁하고 그 정도는 아니라서 괜춘할듯 하이는 신고 벗는게 좀 불편해서 널널한게 나을 것 같앙!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웅웅 고마워 쀼ㅠㅠㅠㅠ진짜 사람마다 다 다르다ㅠㅠㅠㅠ크게 사람도 있구 ㅋㅋㅋㅋㅋ 난 그냥 정사이즈 해야겠다ㅠㅠ 안그래도 250인데ㅠㅠㅠ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쀼17
나두 250인데 난 발볼 넓어서 255-260 사! 쓰니면 5정도만 업 해두 될 것 같은뎅?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앍 넘나 고민스.............. 그냥 정사이즈로 갈까 했더든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쀼18
반업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칼발이라 발볼 넓진않은데 반업할까?
6년 전
대표 사진
쀼20
정사이즈나 반업 추천
6년 전
대표 사진
쀼21
칼발이면 정사이즈 사
6년 전
대표 사진
쀼22
반업 추천해 하이는 로우보다 조금 더 꽉끼는 느낌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255...?! 하ㅠㅠㅠ직접 신어봐야하나ㅠㅠㅠㅠㄹㅇ
6년 전
대표 사진
쀼23
1~1.5업 추천 나 230이나 235 신는데 245로 샀어 근데 꽉끈하기딱조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근데 나 250이라 안그래도 발큰데ㅠㅠㅠ더 커보일거같아서ㅠㅠㅠㅠ어으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칼발이어도 사이즈업 해야할까
6년 전
대표 사진
쀼24
신었을 때 신발 실루엣이 그렇게 중요하지 않으면 그냥 정사이즈로 사는게 나을듯 근데 글케 커보이진않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꽉끈이 확실히 더 이뿌긴해?!
6년 전
대표 사진
쀼25
난 정사이즈
6년 전
대표 사진
쀼27
난 정사이즈 꽉끈 싫어해
6년 전
대표 사진
쀼28
원래 컨버스는 크게신는 맛으로 사는거야 새끼발가락 겁나아픔 정싸로가면 안그래도 발바닥 딱딱한디 아니면 차라리 조던을사 조던 겁나 편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익들아 여름에 피부 난리나면 하는 루틴 잇니?1
12:06 l 조회 13
나 칭찬해줘3
9:08 l 조회 23
젖살!! 스트레스다진짜.. 2
2:13 l 조회 21
2kg로 빠지니깐 60kg대여도 뭔가 가벼워진 느낌이네
06.25 22:44 l 조회 16
얼굴윤곽주사 지방주사에 혹시 보톡스도 섞어서 만들어?
06.25 20:27 l 조회 15
겨드랑이 레제할때4
06.25 19:11 l 조회 67
나 좀 제발 도와줘 ... 내가 안빠지게 운동하는걸까?9
06.25 18:59 l 조회 85
애들아 손가락엔 가정용 면도기 사용안되지 않아?5
06.25 17:50 l 조회 43
나 렌즈 한번도 안껴봤는데3
06.25 15:37 l 조회 49
너네 다이어트 할때 뭐 챙겨먹어?11
06.25 14:09 l 조회 90
다이어트 입맛 언제부터 줄어? 4
06.25 12:14 l 조회 49
158/44 유지중인데 특정부위 더빼고 싶으면2
06.25 11:45 l 조회 65
두달만에 10kg 뺀다 3
06.25 02:54 l 조회 65
세일해서 구매하려고 하는데 이거 디자인 어때?? 솔직하게!1
06.24 23:26 l 조회 51
파마가 마음에 안 들어서 스트레스인데
06.24 21:59 l 조회 23
나 팔뚝 무한람스 어제 함 ㅋㅋㅋ 질문 받음!28
06.24 21:07 l 조회 206
다이어트 탈모 .. ㅠㅠ 빗질하는데2
06.24 01:45 l 조회 182
내 다여트 식단 어떤지 봐주라!5
06.23 20:34 l 조회 98
마른비만,다낭성인데 마운자로 맞는사람 있어? 8
06.23 19:31 l 조회 70
멘톨로지 더현대 팝업 가본사람
06.23 16:54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