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beauty/13147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다이어트 패션
피부 헤어 메이크업/화장품
성형 악세사리 향수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9
근력운동 30분하고 유산소 1시간정도 할려고 하는데 괜찮아??
대표 사진
쀼1
근력운동=무산소운동. 보통 정석 운동법은 워밍업-무산소-유산소야. 물론 사람에 따라 자기에게 더 알맞은 운동법을 찾는거라 크게 상관은 없어. 그리고 살쳐짐을 걱정하는 이유는 지금 체중이 많이 나가서 그런거야? 체중 감량이 1차적인 거면 워밍업 하고 유산소 하는게 좋은데, 운동 시간이 너무 긴거같아. 초보자라면 한시간 내로 하는게 더 좋을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체중은 지금 과체중이고 배가 지금도 처지거나 한 건 아닌데 살 빠지면서 조금이라도 처질까봐 걱정이 돼서.. 유산소는 밖에서 조깅1시간 할 생각인데 무산소에 비해 유산소시간이 길어서 혹시나 물어봤어 ㅠㅠ 괜찮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쀼2
조깅을 한시간이나 할 수 있는 체력이 돼? 비꼬는거 아니고 정말 걱정돼서 하는 말이야. 심폐지구력이 정말 중요하거든.. 물론 그렇게 유산소운동을 하면서 늘지만, 첨이라면 너무 무리하는거 아닌가 해서.. 1분 가볍게 뛰고 4분 걷고 이걸 반복하다가, 익숙해지면 그 다음번에는 2분 뛰고 3분 걷고 이런식으로 해도 충분해. 쀼가 자신있다면 말리진 않겠지만..ㅜ 그리고 살쳐짐은 적절한 근력운동과 식이가 병행되면 괜찮아. 식이요법이 중요하니까 절대 굶으면서 빼지마. 그럼 살빼다 노화 확 온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근데 나 뛸 생각은 없었어... 민망)) 엄청 빠른걸음으로 한시간.. 자세는 정확하게 할려구! 그리고 굶을 생각 없고 식이 다 짜뒀어! 물도 하루에 2L이상은 꼭 마실 생각이고 또.. 비타민이랑 다 챙겨먹을거야 ㅠㅠ 혹시 하나만 더 물어도 될까?? 아침 공복운동이 좋다고 해서 아침에도 (위에 말한 건 저녁!) 실내자전거 20분이랑 조깅도 할려고 하는데 너무 오바인가 싶어서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쀼3
공복 운동 짧은 시간에 하는거 괜찮아. 실내자전거 보다 차라리 조깅을 추천할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3에게
헉 혹시 이유가 있을까?? 둘다 할려고 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쀼4
글쓴이에게
공복인데 무리해서 할필요는 없으니까! 그냥 한가지에 집중해서 빠른시간(30분이내)에 끝내는게 좋아. 에너지가 없는 상태라서.. 조깅이 좀 더 전체적인 밸런스에 기본이 되는거니까 추천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4에게
아하.. 그렇구나 늦은 시간인데 계속 답 해줘서 고마워 ㅠㅠㅠ 도움 진짜 엄청엄청 많이 됐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운자로 1일차 나만 이래?11 06.22 21:39265 0
팔뚝은 진정 지흡이 답인가12 06.22 23:17234 0
1년만에 10킬로그램 올라간 사람, 나야 나8 06.23 10:53189 0
윤곽주사 맞아본 사람 14 06.23 14:0085 0
눈밑 어둡거나 꺼져보이는거 수술 말고 방법 있어?4 06.23 16:4156 0
다이어트 탈모 .. ㅠㅠ 빗질하는데2
1:45 l 조회 100
내 다여트 식단 어떤지 봐주라!5
06.23 20:34 l 조회 50
마른비만,다낭성인데 마운자로 맞는사람 있어?
06.23 19:31 l 조회 21
멘톨로지 더현대 팝업 가본사람
06.23 16:54 l 조회 14
눈밑 어둡거나 꺼져보이는거 수술 말고 방법 있어?4
06.23 16:41 l 조회 57
윤곽주사맞고 자전거타도 되나?
06.23 16:30 l 조회 16
뒤밑트임한 지 1년 넘은 사람있어?
06.23 15:49 l 조회 22
운동 직후 바로 뭐 먹으면 안 좋아?2
06.23 14:22 l 조회 64
여름옷이 많은거 정상인가?1
06.23 14:19 l 조회 39
윤곽주사 맞아본 사람 14
06.23 14:00 l 조회 86
바이오더마 에센스 로션?1
06.23 10:55 l 조회 32
1년만에 10킬로그램 올라간 사람, 나야 나8
06.23 10:53 l 조회 191
코 재수술 회복 많이 힘들어? 보호자가 해줄게 있나?ㅜ
06.23 00:42 l 조회 29
팔뚝은 진정 지흡이 답인가12
06.22 23:17 l 조회 236
눈밑지 해야되는 눈일까?10
06.22 22:14 l 조회 60
마운자로 1일차 나만 이래?11
06.22 21:39 l 조회 267
여름에 파데 뭐 써?2
06.22 18:38 l 조회 66
여름옷 헐렁vs타이트 어떤쪽 입어?4
06.22 17:59 l 조회 83
175/67인데
06.22 11:38 l 조회 46
윈터 체크셔츠3
06.22 10:43 l 조회 106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7: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