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 묶은 것”도” 예쁜 거 말고 머리 묶은 게 “더” 예쁜 사람들은 평소에 옆통수가 없어서 머리가 축 처지면서 답답해보이는 느낌? 머리 묶으면 꽉 묶은게 아닌 이상 보완돼서 두상에 조금이라도 볼륨 있어보이고 그럼 좀 더 입체적으로 보이게 되는 거 같앙~!
|
머리 묶은 것”도” 예쁜 거 말고 머리 묶은 게 “더” 예쁜 사람들은 평소에 옆통수가 없어서 머리가 축 처지면서 답답해보이는 느낌? 머리 묶으면 꽉 묶은게 아닌 이상 보완돼서 두상에 조금이라도 볼륨 있어보이고 그럼 좀 더 입체적으로 보이게 되는 거 같앙~!
|